웨스틴조선호텔 SWOT분석및 위기극복위한 마케팅전략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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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고 싶은 말
본 자료는 서울 안암동 K대학교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한학기동안 7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관련교재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레포트라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자료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 레포트입니다

그래서 실질적으로 참고할만한 부분이 많을거라 생각합니다^-^
목차
I. 웨스틴조선호텔 소개
1. 회사연혁
2. 회사로고
3. 웨스틴조선읠 현재

II. 시장분석
2. SWOT 분석
(1)강점
(2)약점
(3)기회
(4)위협

3. 3C 분석
1. company
2. Competitor
3. Customer

4. 마케팅믹스전략

5. 웨스틴조선호텔의 위기

6. 웨스틴조선호텔 위기극복위한 마케팅전략
본문내용
① 편안한 서비스와 공간과 좋은 위치
고객으로 하여금 재방문의 여지를 심어 주게 되며 좋은 입소문을 탈 수 있다.
또한 도심에 위치해있어 주변 사업체들의 행사장이나 파티 또는 타 협력체와의 회의를 할 때 유용하게 쓰일 수 있다.
② 고급스러운 이미지
호텔 고유의 고급스러움을 잘 살린 이미지로 좋은 승부수를 띌수 있다.
③ 비즈니스 고정고객의 확보, 다수의 고정고객의 확보
지속적인 수입을 유지 할 수 있다.
④ 외식사업의 최대 규모와 노하우
호텔 내 매출에서 상당수를 차지하며 객실의 이용을 함께 유도 할 수도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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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만족합니다 돈이 아깝지 않아요 ㅋㅋㅋ
  • majesti***
    (2012.09.08 17:52: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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