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전시경영론 -전시회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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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방문전시회 소개 및 개요
2.경쟁전시회 소개 및 비교
3.방문 전시회에 대한 학문적 접근
4.설문지 분석
5.전략수립
본문내용
전시회명

국문 : 2005 국제전력전자 및 전기설비전
영문 : Electric Power Korea 2005

전시회목적

국내 중전기기 업체 및 생산 제품의 마케팅 기반 제공
전력 및 전기설비의 전력전자화 촉진
전력 및 전기설비의 지능화, 네트워크화 촉진
전력 및 전기설비산업의 국내 수요기반 확충 및 수출 활성화

전시기간
2005년 4월 13일 ~ 2005년 4월 15일 (3일간)

전시품목
전기설비 및 관련기자재
전력전자 / 전기품질 및 네트워크 시스템
빌딩 제어 및 관리시스템
산업용 조명시스템 및 관련 기자재

전시규모
전시면적 : 5,184 m2
참가업체 면적 : 3,888 m2
참가업체 및 부스 : 10개국, 77업체 (해외공급업체 포함시 95업체), 180부스
- 미국, 프랑스, 일본, 대만, 오스트리아, 캐나다, 슬로베니아, 핀란드, 벨기에, 한국


참관객
13,031명 (해외 바이어 368명 포함) – 미등록 일반인, 학생 관람객 제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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