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캠페인전략] 동남아시아 화장품 유통업 브랜드 론칭 광고 캠페인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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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012.04.19 / 2019.12.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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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국가별 3C 분석
2.브랜드 네이밍 전략, 도출 및 제안
3.IMC 전략
4.Q&A
본문내용
국가별 소비자 분석(Customer)
태국
Green Concept의 친환경 화장품을 선호
페이셜 클렌져, 핸드크림, 메이크업용 화장품은 필수 아이템

베트남
젊은 소비층 중심. 브랜드와 품질에 대한 선호도 상승
저소득층은 우리나라에서 저가로 취급받는 “미샤”제품 선호

대만
피부관리는 자기가 직접하는 비중이 93%,
기타 7%는 전문 피부관리실을 이용

인도네시아
중저가 제품의 소비자들은 가격에 민감하며 경기변동에 따른 소비영향이 큼

말레이시아
한국 연예인들의 인기로 한국은 많은 수요를 보이는 ‘natural glow look’ 화장품을 만들면서 위와 같은 트렌드를 급격히 따라잡음.

국가별 소비자 분석(Customer)

소비자 분석에서의 중요 키워드는
‘기능’, ‘친환경’, ‘ 가격’으로 정리 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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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알기 어려운 동남아에대한 자료가 구체적으로 나와이있어서 좋았습니다.
  • yorom***
    (2012.11.28 09:23: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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