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 계획서의 개요이후에 이 사업계획서에서는 크게 외부환경 분석 및 시장전망, 사업추진계획, 마케팅 전략, 자금 조달 및 차입금 상환 계획을 제시 할 것이다. 먼저 외부환경 분석 및 시장전망에서는 외부의 거시적인 일반 환경이나, 제품시장의 현황을 분석하고 자사의 여러 요인들을 분석한 후 사업시작 시에 장래의 시장 전망을 내려다 볼 것이다. 여기에서 경쟁상대인 다른 테이크 아웃 점포들의 흐름을 조사하고 이에 맞서 본 사업의 중점과 주
사업추진계획(1) ‘다솜’이란?‘다솜’은 순우리말로 ‘사랑’을 뜻한다. 전통찻집에 어울리는 순우리말로 브랜드명을 지음으로써 단아한 이미지 구축할 수 있다.(2) 다솜의 사업단계구 분1 단 계2 단 계3단계사 업 목 표Brand Identity 확립‘한국의 대표적인 테이크아웃 브랜드’세계 시장 진출사 업 과 제전략 상품 개발전통차 Take0ut 특허 출원초기 점포 개시(경북대)Image-making에 중점을 두고 홍보타상권 분석 및 준비점포 확대(직영점 형태)
테이크 아웃 커피전문점 아이템에서 한 단계 더 나아가 다시 새로운 것을 찾는 시대의 흐름에 맞춰 성인들을 위한 공간과 아기들을 위한 공간이 한자리에 질 수 있는 복합 점포의 시너지 효과를 창출하는 사업이 될 것이다. Ⅰ. 개요사업의 목적위에서 본 바와 같이 현재 소비자들의 소비 추세를 따라 거대한 소비 시장을 펼치고 있는 테이크 아웃 커피 전문점에 파고들어 21세기 복합적이고 이색적인 아기 까페로서, 단순한 메뉴의 확장이 아닌 공간의
전통차 Take-Out 전문점Contents1. 회사개요2. 사업계획3. 재무계획4. 사업성분석1. 회사개요1. 회사 이름 : 다원(茶原) -Oriental Tea House 2. 회사 경영진3. 회사 Vision- Tea Takeout 이라는 신마켓 개척- 국내 차 마켓의 성숙과 이를 위한 인프라 구축직 위이 름역 할CEO 이동재사업 총관리 및 투자 유치 담당홍승현재무회계 담당 김민규기획 및 분석 담당정진욱마케팅 담당조영미인사 및 운영관리 담당다원이라는 차테이크아웃 회사의 출범과 젊은 경
매장 공간이 협소함출/퇴근 시간에 편중된 사업 아이템소자본 고수익 기대현대인의 라이프스타일 변화문제점 및 극복방안주말, 휴일의 적은 수요 프랜차이즈에 비해 부족한 전문성과잉경쟁직원교육 및 연수주말고객확보를 위한 다양한 마케팅 필요주변 외식업체와의 적절한 연계참고문헌서적「소자본 창업가이드」김동균 저,200중앙동 한성 부동산www.oddpack.co.kr http://blog.naver.com/new85se?Redirect=Log&logNo=40088071459http://www.fnnews.com126142432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