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전략] 펜잘Q(펜잘큐) 광고기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4.19 / 2019.12.24
  • 28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1,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상황분석
2.광고비판
3.타겟설정
4.광고제안
본문내용
진통제 시장의 현황

국내 의약품 생산실적은 꾸준히 상승
해열진통제 시장은 큰 영향 없이 꾸준
한 점유율 유지

진통제 시장 = 성숙기 유지

해열진통제 시장은 제품수명주기로 파악했을 때 이미 성숙기에
접어들었지만 의료품이라는 제품 특성상 꾸준한 소비자 수요가
필요한 제품군.
따라서 제품군이 쇠퇴기로 향할 가능성은 희박.

진통제 시장 경쟁현황

국내 제약시장은 경쟁포화의 장
국내 상위 10개사의 가장 높은 시장 점유율
실질적인 경쟁은 국내 상위 10개사의 마케팅 전략으로 인한 시장 지배력
확보에 초점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굿굿굿굿굿굿굿굿굿굿굿굿굿굿굿굿굿굿굿굿굿굿굿굿굿굿굿굿굿굿굿굿굿굿
  • gnswo***
    (2012.11.20 18:50:12)
회원 추천자료
  • [광고전략] 두통약 `펜잘`의 광고전략
  • 광고효과를 기대.  다른 타겟과 비교해 본다면, 중장년층 고객게보린에 대한 높은 충성도, 낮은 광고 효과20대 중 남성 고객아파도 두통약을 잘 사먹지 않는다 여성들의 경우 주 구매요인이 되는 생리통이 없다. Q & A Time20대 말고 다른 시장은 포기하는 건가요?No!‘20대 여성 시장을 위시하여 후에 전체 시장으로 전략을 확장시킨다’ 가 장기적인 Plan이겠죠.광고가 약물 오, 남용을 조장하지 않을까요?광고 중에 의무적으로 삽입해야 하는 문구

  • 제일약품 케펜텍 커뮤니케이션 전략 기획서
  • 광고에서 그러니까”轉換의 두 번째 전제공격전 제 2`법칙“주도기업의 강점에서약점을 찾아라”강점의 아킬레스건“실체가 없는 믿음”轉換 Communication의 核心“실체를 통한 설득”FeelDoLearn“합리화” 근거 마련 통한 구매/사용 당위성 제공 필요轉換 Communication의기대반응구매전환실체제공근거 마련기존 소비자-> 의혹심기신규 소비자-> 구매준거“왜”빠른 데?오래가는데?의혹해소New 구매준거약효에 대한 실체 확인KFT 신뢰

  • [광고학] 펜잘 광고관리
  • 광고효과를 기대.  다른 타겟과 비교해 본다면, 중장년층 고객게보린에 대한 높은 충성도, 낮은 광고 효과20대 중 남성 고객아파도 두통약을 잘 사먹지 않는다 여성들의 경우 주 구매요인이 되는 생리통이 없다. Q & A Time20대 말고 다른 시장은 포기하는 건가요?No!‘20대 여성 시장을 위시하여 후에 전체 시장으로 전략을 확장시킨다’ 가 장기적인 Plan이겠죠.광고가 약물 오, 남용을 조장하지 않을까요?광고 중에 의무적으로 삽입해야 하는 문구

  • [광고론] 타이레놀 광고기획서
  • 광고 이미지-높은 브랜드 인지도Weekness-미국 잇다른 리콜 사태-타사 제품에 비해 효능이 낮을 것이라는 소비자 인식-다양한 브랜드의 해열진통제 시장 진출Opportunity-스트레스로 인한 두통환자의 증가-생리통 환자의 증가-IPA 성분에 대한 사회적 관심 고조Threat-해열진통제 부작용에 대한 보도-제한된 마케팅 환경2.광고의 전략 수립1)광고목표-계층적 효과모형을 토대로 한 광고 목표 설정현재 타이레놀 광고를 살펴 보았을 때, ‘아무거나’

  • [광고 카피] 광고목표와 카피전략, 카피의 작성과 전략
  • 광고 카피 광고목표와 카피전략, 카피의 작성과 전략목차* 광고 카피Ⅰ. 카피란 무엇인가?Ⅱ. 광고목표와 카피 전략Ⅲ. 카피의 작성Ⅳ. 카피 전략1. 소구 타깃2. 메시지3. 특성, 장점4. 퍼스낼리티5. 카피 전략의 전개방식6. 카피를 어떻게 작성할 것인가?광고 카피(1) 카피란 무엇인가 ?카피(copy)라는 말은 광고용어로 사용될 경우 크게 세 가지 의미로 나뉘어진다. 첫 번째는 광고를 구성하는 모든 요소, 두 번째는 광고에 쓰여져 읽히는 요소, 즉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