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생의 명품에 대한 인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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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서론
Ⅰ.조사 동기 및 목적


2. 본론
Ⅰ. 명품이란?
Ⅱ. 명품 소비 현황
Ⅲ. 명품에 대한 인식


3. 결론
Ⅰ. 정리
Ⅱ. 한계점






본문내용

1. 서론

Ⅰ. 조사 동기 및 목적
요즘 신문이나 TV뉴스를 보면 현재 대학생들이 명품에 대해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요즘 교내에서도 학생들이 명품을 가지고 다니는 것을 흔치않게 볼 수 있습니다. 그래서 저희는 우리 학교 학생들이 얼마나 명품을 소비하고 있고 그에 대해 어떤 생각을 가지고 있는지에 대해 조사해 보았습니다.



2. 본론

Ⅰ. 명품이란?
명품이란 단어를 인터넷에 찾아보면 ‘명품이란 무엇이다.’ 라고 명확히 정의가 내려져 있는 경우를 발견할 수 없습니다. 따라서 저희는 이번 조사를 위해서 명품의 정의를 저희가 범위를 정하였습니다. 우선 명품이라는 단어를 사전에서 찾으면 ‘훌륭하여 이름이 난 물품이나 작품’이라고 설명되어 있습니다. 명품이란 우선 고가이며 품질이 좋아야 합니다. 또 명성을 충분히 검증을 받은 오랜 전통성을 가지고 있어야 하며 희소성을 가져야 합니다. 이러한 조건을 갖춘 것들을 통칭하여 명품이라 하는데 쉽게 해외 고가 브랜드라고 생각하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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