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Q 비비큐 마케팅,광고전략분석과 문제점,개선방안제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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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고 싶은 말
본 자료는 서울 안암동 K대학교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한학기동안 7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관련교재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레포트라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자료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 레포트입니다

그래서 실질적으로 참고할만한 부분이 많을거라 생각합니다^-^
목차
1. 소개 및 개요

2. 특화메뉴

3. SWOT 분석

4. 마케팅전략

5. 광고 및 홍보

6. 문제점

7. 개선방안
본문내용
이미지 마케팅

-온라인 커뮤니티 ‘싸이월드’ 통한 입소문 유포
: 바이럴 마케팅

1) 온라인상의 오피니언 리더들을 BBQ 매니아로 육성
2) 개인 블로그 등을 통한 입소문 가능한 컨텐츠 개발.
닭사모와 같은 커뮤니티를 본사 주관으로 설립 운영
3) 비공개적으로 지원하며, 전문적인 온라인 마케터가 컨트롤
4) Spread 가능한 자원들을 지원하며, 오프라인으로 모임 연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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