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일레븐 vs GS25 경영 성공전략비교분석및 나의견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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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고 싶은 말
본 자료는 서울 안암동 K대학교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한학기동안 7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관련교재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레포트라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자료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 레포트입니다

그래서 실질적으로 참고할만한 부분이 많을거라 생각합니다^-^
목차
1. GS25 VS 세븐일레븐
1) 창업비용
2) 손익계산서
3) PB상품 비교분석
4) 할인서비스 비교분석
5) GS25와 세븐일레븐의 성공이유
GS25의 성공요인
세븐일레븐의 성공요인
가격정책.
신제품 개발
아이디어
고급화
차별화

2.나의 의견
본문내용
제품 하나를 사면 다른 제품 하나를 덤으로 주는 1+1 행사와 비슷한 분류의 제품을 2개 구매했을 시 하나를 더 제공하는 2+1 행사를 통해 소비자들의 구매를 유도한다.
이러한 할인 서비스를 통해 고객들의 구매만족도를 높인다.
그러나 혼자 편의점에 들어왔을 때 쉽사리 2+1 과 같은 행사품목을 고르기 힘들때가 있다는 단점이 있었다. 하지만 GS25에 나만의 냉장고 라는 어플을 통해 구입한 품목을 일정기간동안 보관했다가 마음대로 찾아 먹을 수 있기 때문에 이러한 단점은 보완 될 것으로 보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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