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일레븐 vs GS25 경영 성공전략비교분석및 나의견해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4.19 / 2019.12.24
- 25페이지 / docx (MS워드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본 자료는 서울 안암동 K대학교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한학기동안 7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관련교재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레포트라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자료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 레포트입니다
그래서 실질적으로 참고할만한 부분이 많을거라 생각합니다^-^
- 목차
-
1. GS25 VS 세븐일레븐
1) 창업비용
2) 손익계산서
3) PB상품 비교분석
4) 할인서비스 비교분석
5) GS25와 세븐일레븐의 성공이유
GS25의 성공요인
세븐일레븐의 성공요인
가격정책.
신제품 개발
아이디어
고급화
차별화
2.나의 의견
- 본문내용
-
제품 하나를 사면 다른 제품 하나를 덤으로 주는 1+1 행사와 비슷한 분류의 제품을 2개 구매했을 시 하나를 더 제공하는 2+1 행사를 통해 소비자들의 구매를 유도한다.
이러한 할인 서비스를 통해 고객들의 구매만족도를 높인다.
그러나 혼자 편의점에 들어왔을 때 쉽사리 2+1 과 같은 행사품목을 고르기 힘들때가 있다는 단점이 있었다. 하지만 GS25에 나만의 냉장고 라는 어플을 통해 구입한 품목을 일정기간동안 보관했다가 마음대로 찾아 먹을 수 있기 때문에 이러한 단점은 보완 될 것으로 보인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