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피자 마케팅사례분석및 중국진출위한 마케팅전략제안및 나의견해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4.19 / 2019.12.24
  • 12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3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본 자료는 서울 안암동 K대학교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한학기동안 7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관련교재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레포트라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자료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 레포트입니다

그래서 실질적으로 참고할만한 부분이 많을거라 생각합니다^-^
목차
Ⅰ. 서론

Ⅱ. 미스터피자
Ⅱ-1. 미스터피자의 개요
Ⅱ-2. 미스터피자의 사명과 비전
Ⅱ-3. 미스터피자의 목표

Ⅲ. 미스터피자의 마케팅 전략

Ⅲ-1. 미스터피자의 STP 분석
(1) Segmentation & Targeting
(2) Positioning

Ⅲ-2. 미스터피자의 SWOT 분석
(1) 강점 (STRENGTH)
(2) 약점 (WEAKNESS)
(3) 기회 (OPPORTUNITY)
(4) 위협 (THREAT)

Ⅲ-3. 미스터피자의 4P분석
(1) Product
(2) Price
(3) Place
(4)Promotion

Ⅳ. 2015년, 중국 내 50개의 매장 오픈을 위하여

Ⅳ-1. 그린마케팅 “희망의 나무심기

Ⅳ-2. 골드키즈를 잡아라

Ⅳ-3. 스타마케팅

Ⅳ-4. 사이드메뉴 개발

Ⅳ-5. SNS 마케팅 전략

Ⅴ. 나의 의견
본문내용
미스터 피자는 지역별 특성을 고려한 지점의 특수화, 고급화 전략, 철저한 현지조사를 통해 안정적 입지를 다질 수 있었고 2010년 중국 최고 권위의 음식평가 사이트인 다종디엔핑(大衆點評)이 뽑은 ‘2009년 중국 소비자에게 가장 사랑 받은 50개 음식점’ 중 하나로 선정되기도 하였다. 하지만 강력한 경쟁자와 경쟁업체의 추격, 한정된 target, 낮은 인지도 등의 약점 및 위협요소를 가지고 있어 중국 전역에 매장을 확대 하는 데에는 어려움을 겪고 있다.
매력적인 중국 시장에서 기업 간 경쟁이 점점 치열해 지면서 마케팅 활동의 중요성이 보다 높아지고 있는 상황에서 미스터 피자가 향후 중국 외식산업 분야에서 시장 선도자의 지위와 시장지배력을 확보하기 위해서는 적극적인 마케팅 전략을 추구해야 할 것이다.
중국 경제의 급속한 성장과 더불어 갈수록 치열해 지는 중국시장에서 미스터 피자가 지속적인 경쟁우위를 확보하여 세계 일류기업으로 도약할 수 있기를 기대해 보는 바이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소비자행동] 13장 교차문화와 세계적 영향
  • 디지털 시대의 소비자 행동13. 교차 문화와 세계적 영향(Cross-Cultural and Global influences목 차ꠚꠚꠚꠚꠚꠚꠚꠚꠚꠚꠚꠚꠚꠚ■교과서 내용p. 2■사례분석1:초코파이p. 18■사례분석2:코카콜라p. 27■참고문헌p. 34< 교과서 내용 >교차 문화적 영향(cross-cultural influence:국가들 간의 가치관의 차이)을 연구하고 또한 지역적 차이에 적용되는 마케팅 전략을 설명한다. 교차 문화적 영향에 대해 대조 되는 요소는 세계적 영향으로서 이것은 국가들 간의 공

  • [스크린쿼터] 스크린쿼터제를 통해 본 한국영화의 현황과 과제
  • 나라에서 신자유주의 세계화를 반대하는 맥락과 함께 하는 것이며 한국영화의 발전을 위해 반드시 요구되는 필요조건이 될 수 있는가를 논의하고자 한다.2. 탈냉전과 신자유주의의 팽창냉전시대의 해체와 함께 미국을 위시한 제국주의 국가들은 보다 공세적으로 자본의 이윤 축적 위기에 대처하기 시작했다. 그 핵심은 “생산부문에서의 이윤율 저하에 대처하기 위한 방안으로 금융적 팽창”을 추진하는 것과 이를 위한 국제적 강제수단의 계발 및

  • [이력서와 자기소개서] < 취업 > 이력서 작성법 및 합격자들의 자기소개서 상세 예문
  • 및 유의사항1. 이력서 작성의 기초원칙 1. 이력서 작성의 기초원칙1) 간결한 이력서가 보기에도 좋다.• 이력서는 인사담당자들이 가장 먼저 주의 깊게 보는 서류이므로 자신의 모든 것을 빠짐없이 기록하여 최대한으로 자신을 나타낼 수 있어야 한다. 그러나 장황하게 늘어놓거나 추상적인 내용은 절대 금물이다. 자신의 이력을 빠짐없이 기록하되, 간결하면서도 일목요연하게 써야 한다.• 특히 온라인 이력서 경우에는 최대한 요점만 적어야 웹 특

  • 영삼성 지식플러스(삼성 SSAT 시사상식)[20100127_20110315]
  • 나 이러한 마케팅 기법은 비록 얼마간은 소비자들의 관심이나 호기심을 자극할 수 있을지 몰라도 지속적으로 반복할 경우에는 최소한의 신뢰성마저도 얻지 못하고 소비자들의 불신만 조장하게 되는 한계를 지니고 있습니다.▷ 에듀라마(Edurama)에듀케이션(Education)과 드라마(Drama)의 합성 신조어로 드라마 기법을 교육에 접목시킨 새로운 사이버 교육 컨텐츠다. 인터넷을 통해 학생 및 직장인 등에게 교육적 감동과 교훈을 제공하기위한 것으로 주로 애

  • [자기소개서] [지존]★150가지 회사&직업별 자기소개서 상세예문 및 작성방법 수록★
  • 및 어색한 문장을 최소한 한다 자기소개서는 입사를 위한 서류 중의 하나이다. 기본적인 단어나 어휘 사용에 있어서 실수가 있어서는 안될 것이다. 또한, 정확한 어휘를 사용하였다 하더라도, 어색한 문장은 수정되어야 한다. 자신을 나타내는 글이 빈틈 투성이라면 누가 채용하겠는가 ④ 독창성 있는 자기소개 개인의 성장과정이나 생각 등을 적어 내려 가다보면 자칫 천편일률적인 내용이 되기 일쑤여서 읽는 사람이 지루해 지기 마련이다. 수많은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