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캔버스 제품 SWOT분석및 마케팅전략분석보고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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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고 싶은 말
한학기동안 6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책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자료입니다.

그래서 여기서 판매되는 다른 레포트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 레포트입니다.

교수님께도 칭찬받았고 A+받았습니다.

많은도움될겁니다^-^
목차
I. 들어 가며
1. 조사목적
2. 주제 선정 배경
3. 기업 소개


Ⅱ. 마케팅전략

1. 시장분석
1.1 HDTV 시장의 전반적 상황
1.2 시장의 매력도
1) 외형적요인
2) 구조적요인
3) 환경적요인
1.3 경쟁우위분석
1) 경쟁자 목표 파악
2) 경쟁자 마케팅전략 분석

2. SWOT 분석
Strength
Weakness
Opportunity
Threaten

3. STP 분석
3.1 시장세분화
3.2 표적시장 선택
3.3 포지셔닝

4. 마케팅믹스 4P전략분석

4.1 제품(Product)
1) 브랜드 명: X-canvas
2) 제품 컨셉트
3) 제품 특징

4.2 가격(Price)
1) 전반적 가격 상황

4.3 유통(Place)
1) LG베스트샵(대리점)
2) 백화점
3) 대형마트&카테고리 킬러 샵

4.4 촉진(Promotion)
1) XCANVAS 광고의 특징
①TV광고
②인쇄광고
③온라인 광고
2) 마케팅전략
①다양한 행사의 스폰서
②국내외 박람회 참가
③블로그/커뮤니티 광고
본문내용
①다양한 행사의 스폰서
XCANVAS는 부산국제영화제(PIFF), LG트윈스‘XCANVAS 홈런존’등 국내외 문화, 스포츠행사의 스폰서로서 XCANVAS라는 브랜드를 대중에게 어필하는데 힘쓰고 있다. 이러한 마케팅의 특징은 일반 티비광고와는 다르게 많은 고객이 몰려있는 행사현장에 브랜드 네임을 장시간 노출시킨 다는 것에 있다. 이를 통하여 고객에게 XCANVAS라는 브랜드를 알리는 동시에 제품의 판매촉진에도 큰 향상 효과를주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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