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리아 마케팅, 성공사례, 마케팅전략, 성공전략, 경영전략분석, 기업소개 및 운영현황과 성공적인 경영전략과 마케팅 전략, 4p분석, SWOT분석, 메뉴분석 및 사업소개,입지효과 전망 총체적 조사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4.18 / 2019.12.24
  • 19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서 론

1. 롯데리아의 배경
2. 롯데리아의 역사

본 론 - 1
3. 패수트푸드점 업계현황
4. 국내 패스트푸드업체 매출현황
5. 국내 패스트푸드업체 점포수
6. 국내 패스트푸드업체 브랜드인지도,
로고디자인 선호도, 호감도
본 론 - 2
7. 시장현황 1
8. 시장현황 2
9. 시장현황 3
10. 롯데리아와 맥도널드의 비교분석
11. 롯데리아와 맥도널드 비교상품
12. 롯데리아와 맥도널드 경쟁전략
13. SWOT
14. 마케팅활동의 기본전략
15. 시장세분화와 포지셔닝
16. 4P 전략
결 론
17. 롯데리아의 향후방향
본문내용
롯데리아는 1979년 새로운 식생활 문화 창조와 고객만족추구라는 기업정신으로 한국에 패스트푸드를 처음 선보였다.
롯데리아는 꾸준한 경영기술 혁신과 과감한 투자 및 상품개발로 최근 수년간 30∼40%의 높은 성장률은 기록하는 등 국내 외식산업에서 그 유래를 찾아보기 힘든 발전을 이룩하여 왔으며, 98년도에는 업계최초로 400호점 돌파라는 경이적인 기록을 세웠으며, 2001년 1월에 600호점을 개점하였다.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자료 정리는 잘되어 있는데 출처가 없어서 신뢰성이 없습니다.
  • heyp0***
    (2012.09.17 19:50:13)
회원 추천자료
  • 국제 마케팅 마케팅 개념 마케팅 현지화 의미 마케팅 현지화 필요성
  • 마케팅, R&D 등의 요소로 구성되지만, 현지에서 성공적인 사업은 현지화 경영전략에 의해 달성된다. 즉 국제기업은 자신이 갖고 있는 경영자원을 범세계적 차원에서 최적 배분을 통해 가장 높은 성과를 얻기 위한 통합화전략과 현지적응을 통해 투자마찰을 회피하고 경영활동을 원활히 수행하기 위한 현지화전략을 동시에 추구해야 한다. 경영현지화는 다음의 몇 가지 의미로 정리해 볼 수 있겠다. 첫째, 경영글로벌화를 위한 최적입지확립의 수단으로

  • [마케팅]스타벅스 성공요인과 글로벌 전략
  • 성공요인1. 커피의 재발견2. 일관된 이미지의 유지3. 고객맞춤형 서비스4. 인사관리 전략5. 제휴를 통한 전략6. 마케팅 전략(4p전략)7. SWOT분석 Ⅵ. 스타벅스의 글로벌 전략1. 스타벅스의 공격적인 해외 진출 전략2. 한국 에스프레소 시장의 역사 3. 국내시장에서의 경쟁업체4. 한국의 에스프레소 커피 사업의 전망Ⅶ. 앞으로의 스타벅스1. 스타벅스의 시장 방어 전략에 따른 변화2. 스타벅스의 다각화 전략에 따른 변화Ⅰ. 서 론 1997년 우리에게는

  • 관광이외의 산업에서 서비스사례
  • 전략 초기에는 최초 창동점에서 크게 성공을 하였으나, 분당점을 개점하면서 예상과는 달리 고전을 면하지 못하였다. 그래서 이제는 저가격만으로는 안된다는 것을 절실히 느끼고, 새로운 마케팅을 전개해야 한다는 인식이 생기기 시작하였다. 그래서 시작한 것이 최저가격보상제이다. 이것은 분당에서 실시하여 우리 상점에서 보다 싼 가격의 제품이 있다면 그 가격을 보상해 준다는 것으로 월마트의 기법을 도입한 것이었다. 이것은 큰 효과를 발

  • BBQ중국진출,중국시장,프랜차이즈,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BBQ 중국 진출 전략1. 서론 및 기업 및 진출 대상국 선정 배경32. 기업내부분석4- 기업소개- 성공요인3. 외부환경분석11- 진출시장분석 (정치, 경제, 사회, 문화)- 5 FORCE 분석- 진출시장 내 경쟁자 분석 1. 맥도날드 2. KFC 3. 피자헛4. 시장진출 동기47- BCG, GE MATRIX를 통한 분석5. BBQ의 중국 시장진출 전략 48- 프랜차이징의 특징- BBQ의 프랜차이징- SWOT분석 - STP 전략- 마케팅 전략(4P) 6. 결론73- 중국 진출 성공 요인 - 발전방향1. 서론 및 기업 및 진

  • 맥도날드 마케팅전략분석과 맥도날드 경쟁사 전략과 비교분석및 맥도날드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 맥도날드 마케팅 분석목차 0. Executive Summary1. 소개1-1 선정동기1-2 맥도날드 profile 2. 산업 분석2-1 정량적 특징2-2 정성적 특징 3. 시장세분화4. 자사 분석4-1 맥도날드 마케팅 전략① Targeting② Positioning③ Marketing mix(4P)④ SWOT 5. 경쟁사 분석 5-1 롯데리아 마케팅 전략① Targeting② Positioning③ Marketing mix(4P)④ SWOT 5-2 버거킹 마케팅 전략① Targeting② Positioning③ Marketing mix(4P)④ SWOT 5-3 크라제버거 마케팅 전략① Targeting② Positioning③ Marketing mix(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