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자료) 21세기 세계 외식산업과 국내 외식산업의 변화 및 발전전망과 고객의 욕구충족 방법 조사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4.18 / 2019.12.24
  • 12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21세기 세계 외식산업의 변화

21세기 시장환경과 고객의 욕구

우리나라 외식산업의 전망

외식산업의 소비변화

외식산업의 추이
본문내용
핵심고객-
1946~1964에 태어난 베이비붐세대
단란한 가족고객

성장 업종과 업태-
패스트푸드
패밀리레스토랑
대형 레스토랑
多점포 프랜차이즈기업

소비형태-
대량 생산과 대량소비 패턴
빠른 조리, 신속한 서비스의 스피드가 효율적 기준

인구동태와 사회구조-
주니어 세대인 10~20대의 외식소비 증가, 핵가족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이력서와 자기소개서] < 취업 > 이력서 작성법 및 합격자들의 자기소개서 상세 예문
  • ☙ 이력서 작성법 및 합격자들의 자기소개서 상세 예문목 차제 1장 이력서 작성법 및 유의사항1. 이력서 작성의 기초 원칙2. 서류 전형을 한 번에 통과하는 이력서3. 이력서 항목별 작성요령 및 모범샘플4. 온라인 이력서 접수 시 주의사항5. 쓰레기통에 버려지는 이력서6. 이력서에서 사진의 중요성과 사진을 넣은 방법7. 기업에서 정한 소정 이력서의 작성요령8. 영문이력서의 작성양식과 기본공식9. 영문이력서의 항목별 작성요령 및 작성샘플10.

  • MICE산업 컨벤션 국제회의 정의 국제회의 기준 국제회의 특성 인센티브 여행
  • 세계국제회의 전문협회(ICCA)․4개국 이상50100명 이상․아시아국제회의협회(AACVB)공인단체 또는 법인2개 대륙 이상(10% 이상)(방문객 1박이상 상업․숙박시설 이용) 한국관광공사(국제회의산업 육성에 관한 법률)국제기구 또는 이에 가입한 국내외 단체5개국 이상300명 이상(100명 이상)3일 이상국제기구에 가입하지 않은 국내외 단체․외국인 150명 이상2일 이상자료 : 일본 관광협회, 21세기 컨벤션전략,1996.⑶ 국제회의의 특성국제회의는 M

  • 스타벅스 브랜드분석과 경쟁우위전략
  • 전망 국제인구행동연구소(PAI)에서 2003년의 연구보고서를 통해 2005년과 2025년 우리나라의 인구와 1인당 가용 수자원량을 예측한다. 전국의 장래 물 수급전망을 보면 수요관리 절감량을 고려하더라도 2030년에 지역적으로 9.3억㎡ 물 부족이 예상된다. CO2에너지 관리공단지구온난화에 가장 큰 영향을 미치는 이산화탄소 배출량에 대해여 조사를 실시했다. 자료가 많이 나와 있지 않아서 2005년에 세계 CO2 배출량에 대해 알아보았다. 2005년 세계CO2 배출량

  • [원광대학교 A+] 기업가정신및창업기초 요약 및 정리 족보
  • 발전전략 중 하나1) 창의성의 개념칙센트미하이 교수는 창의성 발현 시기는 우리가 어떤 분야에 몰입했을 때라고 하였다. flow는 게임, 드라마, 만화,개발하고 만드는 과정이다.창의성이란 새롭고 유용한 아이디어이다.창의적 결과물을 만든 사람들 정신분석학자 칼 융 음악가 베토벤 전구를 개발한 에디슨 모나리자의 창조주 레오나르도 다 빈치 21 세기 포스트모더니즘 화가 뒤샹 - 다른 시각에서 사물을 바라보는 능력을 지님.

  • 급식경영학 최근 4차 산업혁명의 기술변화가 외식(급식포함)산업에 주는 영향을 기술하시오 실제 외식기업의 경영운영의 측면과 고객의 측면에서 각각 어떠한 변화가 있는지를 사례제시를 통해 구체적으로 설명하시오
  • 외식업이라는 단어를 사용하며 해외 브랜드의 국내 유입을 시작으로 발전하게 된 외식업은 21세기에 접어들면서 경제적 성장으로 인한 소득 수준의 향상, 여가 및 문화 시간의 증대, 가족 구성의 변화 등으로 양적인 수요 확대와 질적인 성장이 이루어졌다. 이제는 4차 산업과 삶 스타일의 변화에 따라 단순히 음식의 맛뿐만 아니라 가치를 선사하는 외식 산업에 대한 요구와 욕구는 높아지고 있다. 이러한 고객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하여 외식산업은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