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오 DUO 기업분석및 마케팅전략분석 PPT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4.18 / 2019.12.24
  • 25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본 자료는 서울 안암동 K대학교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한학기동안 7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관련교재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레포트라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자료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 레포트입니다

그래서 실질적으로 참고할만한 부분이 많을거라 생각합니다^-^

목차
1. 듀오(DUO) 소개

2. 마케팅 전략 분석

3. 서비스의 4가지 특징에 따른 대응전략

4. 경쟁사 분석

5. 나의의견
본문내용
고객과 커뮤니티가 용이함
재혼에 대한 긍정적인 인식의 변화
영화, 드라마 협찬, 강연, 사회환원활동
등을 통해 소비자들과의 접촉 증대
공공기관과 및 유수기업과의 협력
[삼성, POSCO, LG, 두산, KT 등]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듀오 DUO 기업분석및 듀오 마케팅사례분석과 듀오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안,나의의견
  • 듀오(Duo) 기업분석I. 서론1. 결혼정보 업체 듀오(Duo) 소개1) 듀오(Duo)란? 대한민국의 대표적인 결혼정보 업체, 듀오(Duo). 듀오의 기업명인 Duo는 단어 그대로 ‘이중주’를 뜻하는 음악용어에서 따왔다. 남녀가 이중주처럼 조화롭게 인연을 만들어나가라는 뜻이다. 창업주는 현재 듀오의 명예 고문직을 맡고 있는 장성한 고문이며, 현재 듀오를 이끌고 있는 CEO는 김혜정 대표이다. 듀오는 ‘新중매문화 창조’라는 가치 아래 1995년 설립되었고, 자체 개

  • [경영사례] 결혼정보 시장을 장악한 DUO 듀오 의 성공 전략
  • 기업으로 떠오르고 있다. 듀오는 듀오넷 이라는 On-Line System 을 통한 네트워크 환경과 Value Chain을 구축하고 있다. 또한 여러 경쟁 회사들 속에서 업계1위를 차지할 수 있었던 이런 듀오의 성공은 듀오가 갖고 있는 경영자원들과 핵심기술에 있다고 할 수 있다. 현재 듀오를 있게한 마케팅 전략은 크게 두 가지 STP와 4P’s의 전략으로 분석 할 수 있고 또한 95년도에 업계 최초로 자체 제작한 커플 매칭 프로그램인 DMS, 즉, Duo Matching System이라는 최적의 시스템

  • [결혼마케팅] 듀오(DUO) 결혼정보회사 분석
  • 듀오 (DUO) 결혼정보회사 분석 목 차Ⅰ. 기업 선정배경 및 목적 Ⅱ. 듀오 소개 Ⅲ. 환경 분석 Ⅳ. 듀오의 구성분석(인터넷,시스템,가치사슬) 목 차Ⅴ. 듀오의 마케팅 전략 Ⅵ. CRM의 실현 도구 Duo Matching System Ⅶ. 듀오의 문제점 및 해결방안 Ⅷ. 결 론 기 업 선 정기업 선정배경 및 목적결혼 정보회사-과학화, 대형화시장규모의 지속적 성장추세교제에 대한 인식변화듀오의 연 구 목 적1995년 중매문화 창조의 목적으로 출발현 재후발업체임에

  • [마케팅] 국내 최고 결혼정보회사 듀오 기업분석
  • 분석Place“인터넷과 스마트폰 모바일 서비스로 접근성이 용이.”4P분석Promotion웹진과 SNS4P분석Promotion지면 광고4P분석Promotion영화 스폰서4P분석Promotion기업제휴 및 사회공헌4P분석Promotion감성마케팅종 합 의 견능력, 외모지향주의를 벗어나 사람 대 사람으로의 교류가 이루질수 있도록 노력해야 한다. 듀오는 다양한 마케팅 전략을 활용해 기존의 결혼전문업체에 대한 부정적 이미지 제고해야 한다.따뜻하고 배려하는 고객지향적인 ‘사랑

  • [경영학] 결혼정보회사 듀오의 성공요인과 발전방향
  • -목 차-서 론 1. 한국대표 결혼정보회사 듀오(1) 경영이념2. 시장동향 (결혼정보업계 동향/시장성)(1) 결혼정보회사의 특징(2) 결혼정보회사의 역사와 현황(3) 결혼정보업 호황 이유3. 시장내에서의 기업의 위치본 론1. 7P`s 전략 (1) Product (듀오의 제품전략) (2) Price (듀오의 가격전략)(3) Place (유통전략)(4) Promotion (판매촉진전략) (5) People(6) Physical evidence (물리적 증거)(7) Process (서비스 과정)2. 기업분석(SWOT 분석)3. 듀오의 성공요인(1) 마케팅 측면(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