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상거래] CJ헬로비전의 티빙(Tving) 조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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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사이트 개요
-웹사이트 개발 및 활용 전략
1. 시스템 분석 및 계획
2. 시스템 설계
3. 시스템 구축
4. 시스템 유지 및 보수
-웹사이트의 특장점
-웹사이트의 성과
-Lesson learned
본문내용
개요

조사기업
*CJ헬로비전의 티빙(Tving)
- CJ 헬로비전의 핵심 사업 :
초고속 인터넷 보급, 인터넷 전화, 디지털 케이블 TV….

업종
*웹기반 N스크린 서비스
*지상파 방송사, PP(Program provider,
전문 콘텐츠 제공업체)와 제휴 서비스

서비스사업자
CJ헬로비전(2010년6월1일)
서비스방식
* 스마트 폰/스마트 패드 : 애플, 안드로이드 앱 기반
* PC: 웹사이트를 통한 서비스제공
제공서비스
TV편성에 따른 Live 채널서비스(Web TV)
컨텐츠 수
*KBS, MBC, SBS등 지상파, 지상파 케이블 8개 채널
*tvN, CGV, M-net, YTN, MBN 등 케이블 80개 채널
부가서비스
자주보기 채널 설정, 댓글, 트위터 등 채팅서비스
서비스단점
*VOD 시청의 경우 곰플레이어를 통한 시청만 가능
*3G에서 시청시 로딩속도 Delay, 버퍼링 끊김 현상 발생
*TV와 연동하기 위해 VGA케이블을 통한 연결이 필요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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