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비즈니스] G마켓 사례연구-e비즈니스 성공 요인과 위협요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4.16 / 2019.12.24
  • 32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기업소개
2. 오픈마켓의 정의와 현황
3. G마켓의 시장지위와 분석
4. G마켓의 성공요인분석
5. G마켓 위협요인과 발전방향
본문내용
1. 기업소개
G마켓은 2000년 4월, 기존의 구스닥 이었던 사명을 G마켓으로 변경
2005년 상반기 성장률은 전년대비 500%로 인터넷 업계 사상 최고
2006년에는 온라인 쇼핑업계 최초로 반기만에 거래액 1조원을 돌파
2006년 6월 미국 나스닥 시장에 상장
야후가 10% 지분을 6천만 달러에 인수


오픈마켓의 정의
개인이나 사업자 등 누구나 자유롭게 가입해 물건을
사고 팔 수 있는 공간

즉, 물건을 사고파는 사람들이 모이는 인터넷 장터


중략

G마켓 성공요인
외부요인
온라인쇼핑의 발달
옥션의 위기
중소상인들의 진출

내부요인
1. 트래픽 극대화전략
2. 타겟팅전략
3. 제휴전략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