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전략] Snapple 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4.16 / 2019.12.24
  • 25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About Snapple



2. Snapple of Quaker Oats



3. Snapple of Triarc



4. Snapple of Cadbury


5. Discussion
본문내용

What is Snapple?

미국 아이스티 산업의 주도적인 회사로써
두번째로 높은 매출을 기록


2. "Made from the best stuff on Earth.“


3. New flavor


4. Unique brand name


Roots of Snapple Corporation
1972년 - Unadulterated Food Products, INC.
By Leonard Marsh, Hyman Golden, Arnold Greenberg


1980s – 무탄산 음료 & ready-to-drink


1993년 - 전년대비 판매 두 배 증가(515백만달러)


Snapple Formula

1. Ready-to-drink 음료의 새롭고 이국적 선택권 제공


2. 동서 해안에 초기 마케팅 집중


3. 자체 유통 채널 개발


4. 프리미엄 제품
참고문헌
http://www.reuters.com/article/2010/10/05/us-snapple-exclusive-idUSTRE69453E20101005
http://www.fundinguniverse.com/company-histories/Snapple-Beverage-Corporation-Company-History.html
http://en.wikipedia.org/wiki/Snapple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M&A가 경제에 미치는 영향
  • M&A 목차 Ⅰ. M&A 개요1. M&A 배경2. M&A 개념3. M&A 의의4. M&A 동기1) 경영 전략적 동기2) 영업적 동기3) 재무적 동기4) 세금 동기5. M&A 방법6. M&A 종류7. M&A 법률1) 미국의 경우2) 우리나라의 경우Ⅱ. M&A 발전단계와 현황1. 세계 M&A의 발전과정2. 최근 M&A 현황3. 우리나라 M&A의 발전과정과 현황Ⅲ. M&A가 경제에 미치는 영향 Ⅳ. 우호적ㆍ적대적 M&A1. 우호적 M&A2. 적대적 M&AⅤ. M&A 방어 전략과 기법 변화 1. M&A 방어 전략2. M&A 기법상의 변화Ⅵ. 사례1.

  • HBR Snapple 마케팅 사례 분석
  • Snapple사는 과거의 본연의 이미지를 되살리는 마케팅 전략과 Snapple의 다양성이라는 이미지를 보강할 제품라인의 보충과 고객 Need 연결, 시스템관리를 통한 유통구조의 개선 등의 대안을 모색할 수 있다. 장기적으로 볼 때 이들 대안 모두 Snapple의 문제 개선에 있어 중요한 대안들이므로 전반적인 개선이 필요한 것이 사실이다. 그러나 비용측면과 빠른 브랜드 이미지 회복을 위해 우선 Snapple사는 단기적으로는 그들만의 기발함, 독특함, 반항적이고 톡톡

  • [경영전략] 체험마케팅
  • 브랜드 = ID브랜드 = EX브랜드는 표시물브랜드는 체험 제공물브랜드 이름, 로고, 슬로건이름, 로고, 슬로건, 이벤트그 외의 고객 접촉들인지도와 이미지감각적, 감정적, 창의적 브랜드관계와 라이프스타일 전통적 마케팅과 체험 마케팅의 패러다임의 본질전통적 마케팅체험 마케팅특징과 편익감각적, 감성적, 인지적,행동적, 관계적 체험3. 체험마케팅의 전략적 토대 체험의 5가지 모듈(Strategic Experiential Modules)1) 감각(Sense)

  • [소비자행동] 13장 교차문화와 세계적 영향
  • 사례분석2:코카콜라p. 27■참고문헌p. 34< 교과서 내용 >교차 문화적 영향(cross-cultural influence:국가들 간의 가치관의 차이)을 연구하고 또한 지역적 차이에 적용되는 마케팅 전략을 설명한다. 교차 문화적 영향에 대해 대조 되는 요소는 세계적 영향으로서 이것은 국가들 간의 공통적인 욕구와 가치관을 반영한다. 즉 기업들은 세계적인 상표를 시장에 내놓을 수 있는 전략을 수립해야 하는데, 세계적 상표 (월드 브랜드)는 세계적으로 유사하게 시장에

  • [국제인수합병전략] 국제 M&A의 개념과 효과, 역사, 배경, 실패요인과 사례, 동기, 종류
  • 전략적 적합성, 시장여건변화, 무리한 추진, 입찰전략실패, M&A 부담감으로 실적 부진 등의 순으로 나타났다.이 때문에 거액을 들여 인수한 기업을 헐값에 도로 매각하는 사례도 적지 않다. 1994년 노벨사(Novell, Inc.)는 경쟁 컴퓨터업체인 워드퍼펙트사(Word Perfect Grapic)를 14억 달러에 매입하였으나 합병 후 수익 악화가 위험수위를 넘자 2년 뒤 매수가격의 15%도 안 되는 2억 달러에 서둘러 매각하였다. 음료업체인 스내플사(Snapple Inc.)를 1998년 처분한 식품회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