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온라인 신발&의류 쇼핑몰 Zappos 경영사례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4.16 / 2019.12.24
- 34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9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Zappos 란?
2.Zappos의 역사
3.Amazon의 인수 제안
4.Amazon.com은 왜 Zappos.com을 인수 하려고 하는가?
5.Company culture
6.Customer service
7.Clothing
- 본문내용
-
어떤 고객이 엄마를 위해 Zappos에서 구두를 몇 컬레 구입했다. 하지만 구두가 엄마에게 맞지 않았다. 이 고객은 구두를 즉시 반품하려고 했지만 엄마가 갑자기 병원에 입원하게 되어서 그러지 못했다. Zappos의 반품 규정에 의하면 고객은 15일 이내에 반품해야 하며, 반품하기 위해서는 고객이 UPS에 반품할 구두를 가져가야 한다. 반품 비용은 무료이다. Zappos로부터 구두가 마음에 드는지 묻는 메일을 받고, 이 고객은 엄마가 병원에서 돌아가셨으며, 구두들을 곧 반품하겠다는 답신메일을 보냈다. 이 고객은Zappos로부터 UPS에게 반품할 구두를 픽업하도록 조치했으니 걱정하지 말라는 메일을 받았다고 한다. 이것은 물론 Zappos의 반품 규정에는 위배된 조치였다. 그리고 이 고객은 며칠 뒤에 Zappos로부터 장미, 백합, 카네이션이 잔득 담긴 꽃 바구니를 배달 받았다고 한다.
Zappos란?
Zappos.com
Nevada주 Henderson에 거점을 둔 온라인 신발&의류 쇼핑몰
첫번째CEO=닉 스윗먼
두번째CEO이자 지금의 CEO=토니
Amazon의 인수 제안
Amazon.com의 인수 제안
아마존에서 제시한
역대 최고가인 약 8억7천만 달러
Zappos의 독립 경영권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DHL 기업분석과 DHL 경영전략분석 레포트
- GATT의 설립배경 및 과정
- GATT와 WTO 레포트
- 스마트폰의 보급과 SNS 시장의 성장,SNG의 활성화,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경영조직] `SONY`소니의 조직구조 분석
- 소니 sony 조직설계
- [경영학] 일본의 지리적 특색과 그에따른 특징 조사분석
- [리더십] 소프트 뱅크의 손정의
- 배달의 민족 마케팅전략 사례와 STP분석 및 배달의 민족 미래전략방향 제시
- [공기업민영화] 공기업민영화의 의의, 필요성, 유형과 공기업민영화의 문제점 및 외국 공기업민영화 사례를 통해 본 향후 공기업민영화문제의 해결방안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