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학] 협동학습, 발견학습 및 실험수업, 시범실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4.09 / 2019.12.24
  • 46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협동학습
2.발견 학습
3.시범 실습
본문내용
협동학습이란?
협동학습이란 학급 전체 학생들을 소집단으로 구성하고 함께 상호 작용하여 공동의 학습 목표를 달성하도록 고안된 실제적인 학교 학습의 유형의 하나이다.

일반적으로 학교 학습이 학습자에 대해 공동의 책임감을 갖고 협동학습에 참여하도록 하는 수업전략이다.

완전학습을 위한 협동학습 모형성취과제 분담학습(STAD)

학습능력, 성별, 성격 등을 고려하여 4 - 6명의 이질적인 학생으로 소집단을 구성한 후 준비된 교재를 이용하여 학습과제 내용을 공부하고 평가 받는 유형

결과에 대한 보상이 주어진다.

수학 및 과학과 학습에 효과적이고, 향상 점수를 부여하기 때문에 성적이 낮은 학생도 노력 여하에 따라 팀에 기여가 가능하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