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오리온의 다각화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4.09 / 2019.12.24
- 32페이지 / pdf (아크로벳 파일)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9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오리온의 기업경영
2.주 사업부
3.기업환경 분석하기
4.사업부 분석하기
5.참고자료
- 본문내용
-
1.오리온의 기업경영
World class로 가는길
Smart 하게 생각하고, Strong 하게 움직여라
미션
-성실한 마음으로 풍요로운 사회 발전을 위해 공헌
-사람들의 더 나은 삶을 창조
비전
-기대를 넘어 기대에 부응한다
-고객과 함께 초일류 기업
-지속적인 발전 추구
목표
-기존 사업의 핵심역량 강화+해외시장 진출 확대
-선택과 집중을 통한 수익 및 상장 모델 개발+지속 성장
-사람과 미래에 기여하는 기업
-세계 속의 인류진보에 기여
중략
오리온의 외부 환경 분석
일반 환경
3)특정한 국제적 사건
-가공 식품의 첨가물 각종 질병과 아토피 유발
-트랜스지방, 이물질 사태
-GMO식품(유전자조작식품)사용
-멜라민과 새우깡 파동
음식문제 발생시 매출 감소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글로벌경영전략] CPU산업 분석과 Intel(인텔)의 전략
- 리더십_리더십과 팔로워십의 개념을 각각 설명하고, 아래 보기와 같은 리더십과 팔로워십의 사례 중 하나를 골라 소개하면서 바람직한 리더십과 팔로워십의 상호관계 구축을 위한 자신의 견해를 쓰십시오
- 리더십_팔로워십의 중요성에 대해 설명하고 훌륭한 리더들을 만들어 낸 성공적인
- [팀 조직] 팀조직의 의의와 특징, 기업에서 적용하고 있는 팀조직의 구조와 형태
- [인사관리] 제일기획 평가시스템
- 세계 컨테이너선의 항로
- 스파오,이랜드패션,spao,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bbq 비비큐 경영전략과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 bbq SWOT분석 / bbq 향후전략 제시제시
- 활속의화장품과향수_친환경 화장품과 유기농 화장품의 현재 동향 및 발전 방향 (1)
- 대한항공 마케팅 4P전략과 STP,SWOT분석 및 대한항공 바람직한 미래방향제시 - 대한항공 마케팅연구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