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친친도시락의 STP전략과 촉진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4.09 / 2019.12.24
- 24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친친 도시락 소개
- 브랜드소개
- 브랜드 선정이유
- 기업사명
- 기업목표
2. 전략적 시장계획
- 마케팅 차별화 전략
- 제품 전략
- 서비스 전략
- 4P
3. 상황 분석
- 경쟁사 분석
- 소비자 분석
- 자사분석 – SWOT분석
4. STP전략
- 시장세분화(segmenting)
- 표적시장 선정(targeting)
- 포지셔닝(positioning)
5. 촉진
- PR
- 촉진촉진
- 본문내용
-
1. 친친 도시락 소개
-기업사명
우리 기업의 모든 고객들에게 있어서 개개인에 알맞은 도시락이 무엇인지를 알고 친환경적인 도시락을 판매함으로써 고객들의 건강과 복지향상에 기여한다.
- 브랜드 선정이유
웰빙 음식에 대한 관심 증가
맞벌이 부부 증가
규모로 인한 비용 부담 감소
- 기업목표
최고의 서비스와 회원제도로 단골 고객 유치
3년 간 자사만의 광고와 PR을 통해 기업의 인지도 높임
5년 안에 부산에 체인점 20곳, 도시락 업체 부산 1위
10년 안에 타 지역으로 진출
중략
2. 전략적 시장계획
- 제품전략
다양한 메뉴 제공
가격대에 따라서 A,B,C를 나누어 A는 다양한 음식을 고단백질을 포함하는 프리미엄 도시락, B는 알차게 먹을 수 있는 건강 도시락, C는 저렴하면서 건강을 챙길 수 있는 알뜰 도시락으로 정하고 각 도시의 특색을 살려서 메뉴를 정한다
- 참고문헌
-
- [출처] 도시락용기/포장용기/초밥용기/종이용기/플라스틱접시 [두레물류]|작성자 우훗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올리브영 마케팅전략과 시장분석 및 올리브영 SWOT분석과 향후시사점
- 올리브영 마케팅 4P,STP,SWOT분석 및 올리브영 미래전략 수립
- [소비자행동론] 전자책(E-BOOK)시장 Amazon 킨들 성공요인
- [유통관리] 코카콜라의 유통경로 분석
- 경영전략론_1 산업의 수익을 결정하는 마이클 포터의 5force에 대하여 특정 산업의 예를 들어 설명하시오 2 핵심역량을 결정하는 3가지 요인과 핵심역량 전략에 관하여 사례를 통하여 설명하시오 3 4차 산업혁명에 따른 제품(product) 일하는 과정(process) 요구하는 사람과 깅버문화(people)가 어떻게 변화하여야 하는지에 관한
-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시대에 조직과 인적자원관리의 운영전략
- 이마트의 국내에서의 성공과 중국시장 진출 실패
- [서비스마케팅] 커핀 그루나루 마케팅
- 지적장애, 정서 및 행동장애에 대해 설명하고 교수방법을 작성하여 제출하시오
- [경영전략 사례연구] 이마트의 경영전략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