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직론] CJ의 조직 문화와 혁신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4.09 / 2019.12.24
- 28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9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CJ의 가치
- VISION, 핵심가치, 인재상
Ⅱ. 조직
-식품∙식품서비스
-신약 바이오
-엔터테인먼트
-유통 물류
Ⅲ. 조직문화
- 본문내용
-
핵심가치
정직
비효율과 부정을 용납하지 않는 기본과 원칙의 준수
열정
도전과 근성으로 최고를 지향하는 1등 정신
창의
나부터 변하여 변화와 혁신을 주도하는 창조적발상
인재상
강유문화
1. 유연함과 팀웍 기반
2. 경쟁에서 이기는 문화
3. 강유인재를 육성
중략
2001년에는 <월스트리트 저널>이 선정한 '아시아 20대 유망기업'에 한국기업으로는 유일하게 이름을 올렸다. CJ가 식품 외에 생명공학, 신유통(홈쇼핑), 엔터테인먼트&미디어라는 오늘의 면모를 갖추게 된 데에는 이 회장 힘이 컸다는 것이 지배적인 평가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Essay_경영학콘서트
- [국제경영] Caterpillar와 Komatsu의 경영사례 분석
- [마케팅] 스타벅스의 3C, STP, SWOT, 4P 분석
- [조직론] 스타벅스의 가치관과 동기부여
- 전략경영론 - 스타벅스커피
- GS 홈쇼핑의 디지털 패러다임 변화에 따른 마케팅 전략 분석
- 토스 toss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토스 toss 서비스분석과 경쟁분석 및 토스 향후전략 제시
- [마케팅 관리][한국항공대] 인공지능이 가져올 미래에 관해서
- 이마트트레이더스 기업전략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이마트트레이더스 향후전략제시 PPT
- 스타벅스 조직문화와 인사관리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