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례1. 성공사례 1) LG & PRADA(1) LG전자와 Prada 제휴의 특징전략적 제휴(strategic alliance)는 일반적으로 동종 산업분야의 경쟁관계에 있는 기업이 일부 사업 또는 기능별 활동부문에서 경쟁기업과 일시적 협조관계를 맺는 것을 의미한다. 하지만 최근 전자업계를 중심으로 서로 연관이 없다고 여겨지던 자동차나 패션, 화장품, 액세서리, 음향업계 등과의 제휴가 활발해지고 있다. 특히 LG전자와 Prada의 제휴는 다른 경쟁기업들이 기존 상품에 대한 디자인 위
디자인한 아시아나항공의 유니폼은 영국 파이낸셜 타임스에서 아시아 항공사 가운데 최고의 유니폼이라는 평가를 받았다. 또 삼성생명 여자 농구단은 2006∼2007 겨울리그에서 유명 디자이너 이상봉 씨가 제작한 트레이닝복과 경기복을 선수들에게 입혀 팬들의 호응을 얻었다.패션 컨설턴트 김은정 씨는 “유니폼은 더 이상 단순한 제복이 아닌, 기업의 이미지를 반영하는 만큼 기업에선 고급화, 패션화 전략을 적극 수용하고 있다”고 말했다.사례 3
삼성전자에서 Windchill을 이용하여 PDM을 개발한 사례가 있어 Windchill을 도입하기로 하였다. E-BOM 관리의 최적화에 초점을 두고 1단계 개발이 진행되고 있다. PDP PLUS 구축 프로젝트 1단계의 핵심 추진사항으로는 BOM 정합성 향상을 위한 인프라를 구축하고, CAD와 연계하여 BOM 데이터를 자동적으로 추출하며, 부품의 체계적인 분류와 사용을 통하여 설계 리드타임을 단축하기 위하여 제품정보관리 시스템, BOM 관리시스템, 그리고 부품관리 시스템을 개발하고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