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영관리] 삼성전자의 디자인 마케팅과 엔지니어링 갈등 사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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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CASE소개
2.CASE문제점
3.해결방안
4.Q&A
본문내용
Case study
SAMSUNG

Introduction

2000년부터 디자인 부분에 대한 수상실적 증가
2005년까지 모두가 탐내는 상 62번 수상

두번째 디자인 혁명
Since 2005]

01 놀라운 디자인과 사용자위주의 디자인을 만든다.
02 세계 최고의 디자이너들을 채용한다.
03 창조적인 기업 환경을 육성한다
04 유저인터페이스 변형 기술 인프라를 강화시킨다.


중략

Solution 1
TFT란? - Task Force Team

새로운 프로젝트 추진할 때
각 부서에서 선발된 Task에 관련된 인재들로 구성된 임시팀


Team
DESIGN
ENGINEERING
MARKETING

시간과 비용 감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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