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 경영에서의 대인관계 기술 검토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4.09 / 2019.12.24
- 3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현대 경영에서의 대인관계 기술 검토
- 목차
-
Ⅰ. 대인관계 기술 개발의 중요성
Ⅱ. 자기인지에 관한 모델: 요하리의 창(Johari's window)
Ⅲ. 피드백과 노출
Ⅳ. 피드백, 노출시 고려사항
- 본문내용
-
Ⅲ. 피드백과 노출
1. 피드백과 노출의 중요성
피드백과 노출은 곧 개방의 창 확장의 방법이라고 할 수 있으며, 관리자가 피드백을 유인하고, 타인이 관리자에 주는 피드백 받아들이면 가능하다.
2. 타인에게서 피드백의 모색과 자기노출에 대한 관리자의 역할
1) 피드백 유인
자신의 행위, 관심사, 가치관, 특성 등에 대해 반응 보이도록 활발하게 권장, 피드백 주어지는 경우 잘 받아들인다.
2) 자기노출
타인과 공유가 원활하게 이루어져야 한다.
3) 피드백 제공
피드백으로써 개인적 평가, 반응을 적절히 제공하여야 한다.
4) 자기노출의 촉진
타인이 관리자로 하여금 특성을 잘 나타내 보이도록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