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기업분석및 마케팅전략분석과 마케팅전략제안,나의견해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4.08 / 2019.12.24
  • 16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본 자료는 서울 안암동 K대학교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한학기동안 7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관련교재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레포트라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자료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 레포트입니다.

그래서 실질적으로 참고할만한 부분이 많을거라 생각합니다^-^
목차
Ⅰ. 들어가며

1. 카카오톡 선정이유
2. KAKAO TALK


Ⅱ. KAKAO TALK 기업분석과 마케팅전략
1 KAKAO TALK의 전략
(1) 3C분석
1) competitor분석
2) customer 분석
3) company 분석

(2) SWOT분석
1) 강점
2) 약점
3) 기회
4) 위협

(3) 마케팅믹스 4P전략
제품(Product)
가격(Price)
유통(Place)
촉진(Promotion)

2. KAKAO TALK 문제점분석및 전략제안
(1) 현재 수익창출원 현황 및 전략
1) 현황
2) 전략
(2) 문제점
(3) 전략 제안


Ⅲ. 나의 의견
본문내용
1) 강점
1. 내부 강점사용 요금 무료다양한 기능(그룹 채팅 가능, 사진, 동영상 등 쉽게 친구와 공유 가능)광고 없는 깔끔한 인터페이스가입과 로그인 없이 이용가능영어, 일어, 한국어 외 다수 외국어 지원으로 해외 사용자들의 수 높음연락처 기반 자동등록 가능아이디만으로 친구 추가 가능
2. 브랜드 파워와 경쟁 우위입소문으로 이용자 증가메신저 어플리케이션 분야에서 1위를 굳건히 지키고 있음. 이미 이용자 수가 2500만 여명으로 Network Externality 효과를 보임. 이미 브랜드의 이미지가 소비자에게 각인 되어있으며 이를 통해 경쟁력에서 우위를 가짐
3. 빠른 변화 대응 속도유연한 조직 형태, 한달에한번 기의 내부 구조를 점검다양한 방법으로 고객의 반응을 실시간으로 반영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빅데이터 개념분석과 빅데이터 국내,해외 활용사례분석과 빅데이터 한계점과 나의견해
  • 나 그룹 내의 분리 정도를 기준으로 분류하는 것이다. ⓸ Social Network Analysis : SNS 분석은 수학적 좌표를 통해 사용자의 명성을 평가하여 SNS 상에서 영향력 있는 사용자를 찾는 기술이다. 수백만의 고객이 모인 소셜네트워크 내의 텍스트 데이터(사람, 대화, 링크, 키워드, 사진 등)를 분석함으로써 사회 변화 흐름을 알 수 있고 이를 통해 기업은 마케팅을 수행하거나 혁신전략을 세울 수 있다. 6) 빅데이터 처리 기술 현황기업에서 빅 데이터를 분석하는

  • SKT의 경영전략 레포트
  • 기업현실을 보면, 기업경영에 대한 경험이 일천하여 경영자들이 경영의 본질을 올바로 이해하지 못하고 제 나름대로의 견해에 따라 경영을 하는 경우가 많다. 경영에 대한 이해를 달리하게 되면 경영의 목적이나 방향도 제각기 다르게 되고 의사소통도 원활하지 못하게 되기 때문에 의사결정을 그르쳐서 올바른 경영을 하지 못하게 된다. 그러므로 경영의 본질을 바르게 알고 똑같이 이해하기 위해서는 경영에 대한 통일된 정의를 내리고 체계적으로

  • 케라시스 퍼퓸샴푸의 마케팅전략
  • 목차Ⅰ. 서론1. 조사 목적2. 주제 선정 배경3. 기업 소개Ⅱ. 시장 분석1. 전반적인 시장상황 2. 시장 매력도 3. (브랜드 경쟁구도) 4. SWOT 분석 Ⅲ. STP 분석1. 시장세분화 2. 표적시장 선정 3. 포지셔닝 Ⅳ. 마케팅 믹스(4P) 분석1. 제품(Product) 2. 가격(Price)3. 유통(Place) 4. 촉진(Promotion) Ⅴ. 결론 및 기대방안 부록(표,그림,통계 및 참고자료 등)회의록Ⅰ. 서론1. 조사 목적애경의 케라시스 퍼퓸샴푸는 세정, 모발 건강 증진 기능에 중점을 두었던 기존

  • ApplicationMarket 어플리케이션을 통한 중소기업의 성장
  • 나라 중소기업의 위치본론 : 문제해결 방법Ⅱ. 왜 어플리케이션 시장인가? 1. 어플리케이션 시장2. 국내 스마트폰 가입자 수의 폭발적 증가Ⅲ.어플리케이션의 활용1. 1:1 마케팅을 위한 DB 구축 도구로 활용 가능하다 2. 구매 프로세스의 단계를 획기적으로 줄일 수 있고 구매 가능성을 높일 수 있다Ⅳ. 어플리케이션과 수익의 창출 및 향상 1. Brand Application을 통한 광고효과 *브랜드앱을 통한 광고 누출 시간의 향상 사례사례분석1) 자체 브랜드 노출

  • 소셜커머스의 유형, 현황, 성공전략 및 전망
  • 기업이 얻을 수 있는 가치는 무엇일까? 그 내용을 세 가지로 정리해보았다(류한석, 2010).첫째, 모바일 플랫폼이라는 새로운 채널을 통한 매출의 증대다. 기존 오프라인 기반의 유통업체 및 온라인 쇼핑 사업자들의 입장에서 모바일은 너무나도 중요한 플랫폼이 아닐 수 없다. 오프라인 상거래의 상당 부분이 온라인으로 이전했듯이 온라인의 상당부분이 모바일로 이전될 것이 분명하기 때문이다. 앞서 언급했다시피 2015년이 되면 전 세계 모바일 커머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