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망고의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4.02 / 2019.12.24
  • 33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소개글은 구매선택에 많은 도움을 줍니다 (적정길이 1000자 내외)
목차
1. 주제 선정 이유

2. 개요 및 배경



3. 환경 분석

4. PLC분석

5. SWOT분석

6. 경쟁사 분석

7. STP분석

8. 4P분석

9. 마케팅 성공요인



10. 향후전망 & 전략방향

11. 관련문헌
본문내용
◎ 레드망고란 ◎

레드망고는 '겸손함', '정열' 그리고 '성장'을 의미한다.
망고는 열대 과일의 여왕으로 익어감에 따라 초록색에서 점차 붉은색으로 변하고 완전히 익으면 노란색으로 바뀐다. 레드망고는 바로 익기 전의 망고를 나타내는 것으로 자연과 고객 그리고 우리 자신에게 항상 겸손한 마음을 뜻한다. 또한 정열을 의미하는 레드처럼 정체하지 않고 항상 진보하며 자연과 우리 자신을 사랑하는 공간이 되고자 하는 것이 바로 '레드망고'이다.
참고문헌
참고서적

프랜차이즈 계약의 문제점과 개선방향 – 경제정의 실천 시민연합 /1995
프랜차이즈로 10억 벌기 –유재수 / 한국 경제 신문 /2003
프랜차이즈 제대로 알면 당신도 ceo-이광종 박상익/중앙경제 평론사/2004
웰빙마케팅(1200조 시장을 선점하라) / 출판사: 다산북스 / 저자: 김영한 외
레드망고는 웰빙바람을 타고 / 출판사: emars / 저자: 김민영
블루오션 전략 / 출판사: 교보문고 / 저자: 김위찬, 르네 마보안
맥캔지식 전략시나리오 / 출판사: 거름 / 저자: 사이토 요시노리
블랙홀 시장창조 전략 / 출판사:책을 통하여 / 저자 : 권민 /2005

참고보고서자료
매경 economy 1282호 (2004.12.01)
매경 economy 1282호 (2005.03.08)
국민일보 외식업계 30대 사장 돌풍거세다/ 권해숙 기자 2004. 12.03외 다수
레드 망고 홈페이지
한국 프렌차이즈 협회
베리스타 7
아이스 베리
아이스크림 판매점에 관한 조사 / 시행: ㈜ 폴에버 / 일시: 2005/04
웰빙문화의 등장과 향후 전망 / 시행: SERI / 일시: 2005/05/03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레드망고(Red Mango) 마케팅전략
  • 마 케 팅 원 론< 레드망고 Red Mango >목 차1. 기업소개-‘레드망고’는?-‘레드망고’브랜드 의미-‘레드망고’의 저지방 아이스크림이란?- 기업이념- 레드망고의 ‘두리바치’- 기업연혁2. 레드망고의 성공- 레드망고의 SWOT분석- 레드망고의 4P전략- 레드망고의 성공요인3. 현재 레드망고의 하향세4. 해당 주제 선택하게 된 이유 내지 배경5. 방법론에 따른 자료수집 및 분석- 설문의 목적- 설문지 문항 - 설문결과와 분석- 경쟁업체의 성공원

  • [마케팅] 레드망고(Red Mango) 마케팅전략
  • 레드망고에서 제공하는 아이스크림은 계절음식이라는 인식이 강함 위협(Threat)RED MANGO 4P전략요구르트 아이스크림은 웰빙 열풍의트렌드를 읽어 맛과 건강을 동시에추구하는 제품다양한 소비자들이 즐길수 있는 제품재미와 맛을 주는 다양한 토핑제품(Product) 용이한 운영시스템독특한 색감의 인테리어레드망고의 매장 입지장소(Place)높은 가격에 대한 단점을 품질에 대한 자신감으로 대변하여 브랜드가치상승 가격(Price)시식 샘플 마케팅구

  • [마케팅전략] 레드망고 브랜드가치의 극대화 방안
  • Contents■ 서 론○ 선 정 동 기○ 회 사 소 개■ 결 론○ 성 공 요 인○ 극 대 화 방 안○ 참 고 문 헌■ 본 론○ 환경분석 ○ 설문지 분석○ 경쟁사 분석 ○ SWOT 분석 ▲ 베스킨라빈스 ▲ Strength ▲ Opportunity   ▲ 나뚜르 ▲ Weakness ▲ Threat○ STP 분석 ○ PLC 분석○ 마케팅 전략(4P)    ▲ Product     ▲ Price     ▲ Place     ▲ Promotion 선 정 동 기&회 사 소 개선 정 동 기회 사 소 개레드망고레드망고의 의미 : “겸손”, “정열”, “성장”

  • [마케팅전략] 레드망고 마케팅전략
  • Start Loving Yourself ! R E D M A N G OContents선정이유 및 기업소개SWOTSTP4P성공 요인향후 전략ⅠⅡⅢⅣⅤⅥⅦ환경분석선정이유 및 기업소개선정 이유아이스크림 업계의 신메뉴로 틈새시장 공략현대인 입맛에 맞는 저지방 다이어트 요구르트 아이스크림단기간 내 급속한 성장대중매체의 광고지원 없이 자체적 마케팅으로 성공선정이유 및 기업소개회사명: (주) 릴레이인터내셔널상호명: 레드망고대표이사: 주로니설립일: 2003년 3월 1일레드

  • 배스킨 라빈스의 성공 마케팅 전략분석
  • 레드망고는 지난해 3월 1호점을 낸 지1년여 만인 이달 말에는 매장 수가 100개를 넘어설 정도. 매출도 월 24억~25억원으로 상승 가도를 달리고 있다.유지방 함유율이 15.5%로 슈퍼프리미엄급 아이스크림인 벤앤제리와 스코틀랜드 브랜드로 영국에서 아이스크림 체인 1위를 고수하고 있는 매키스도 2002년 말 나란히 국내에 진출해 가맹사업을 본격화했다. 해외에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이들 브랜드들은 후발주자의 단점을 극복하고자 과감한 마케팅 전략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