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트루릴리젼 명품 귀족 브랜드 성공사례 - 프리미엄 청바지 마케팅전략, 시장환경 구조분석, 경쟁업체 비교분석, 성공요인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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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양한 참고 자료 및 도표 등을 활용하였으며, 짜임새 있게 잘 구성 하였고, 꼼꼼하게 정성을 들어 작성했습니다. 위 자료 요약정리 잘되어 있으니 잘 참고하시어 학업에 나날이 발전이 있기를 기원합니다.

디자인경영, 디자인전략, 글로벌 브랜드 사례분석, 품질경영 품질관리 품질전략, 서비스경영 서비스전략, 해외진출 성공사례, 의류브랜드 패션마케팅, 브랜드 성공사례, 브랜드전략 브랜드마케팅, 의류시장 환경분석, 국제마케팅, 브랜드마케팅, 마케팅분석 마케팅사례, 브랜드분석, 글로벌기업, 마케팅전략 성공사례, 다국적기업 국제기업, 경영전략 경영분석, 차별화전략 경영사례, 지식경영 BSC,
목차
[ 서론 – 기업소개]
o TRUE RELIGION - 브랜드 개요, 현황
o TRUE RELIGION - 장점 및 CONCEPT
o 브랜드연혁, 제품현황 등

[ 본론 1 ] 브랜드 경영전략 – 핵심전략 분석
o 프리미엄 전략, 품질전략, 디자인 차별화

[ 본론 2 ] 국내 프리미엄 진 시장환경 분석
o 프리미엄 경쟁업체 – 디젤진
o 중저가 청바지브랜드 비교 - Guess, Levi’s

[ 본론 3 ] MARKETING 전략 분석
o 4P MIX
- price, product, place, promotion
o S-T-P
o S-W-O-T 분석
o BCG MATRIX 분석

[ 본론 4 ] 브랜드 성공원인, 핵심역량 분석

[ 결론 ] 문제점 및 향후 나아갈 방향
본문내용
[ 서론 - 브랜드 선정이유, 배경 ]
- 국내 연예인들이 가장 선호하는 프리미엄 청바지 브랜드 선정
- 성인 남녀 설문조사 청바지 브랜드 중 가장 사고 싶은 브랜드
- TRUE RELIGION 브랜드에 대해 전혀 아는 정보가 없고, 또한 브랜드
제품에 대한 컨셉 및 제품 전략에 대해 아는 지식이 없어서 이번 브랜드 마케팅
사례를 트루릴리젼을 선정 하게 되었다.
- 최근 프리미엄 진 시장이 급속하게 발전하면서 다양한 프리미엄 청바지 브랜드가
한국시장에 진출 . (by 한국은행)
★ 2009년(15.2%) - 2010년(18.5%) - 2011년(26.5%)

[ 트루릴리젼 브랜드 소개, 개요 ] 일부 발췌
O 설립일 / 설립자
- 2002년 재프리 루밸(Jeffrey Lubell)에 의하여 명품 프리미엄진의 새로운 도전 정신으로
탄생한 고가의 프리미엄 데님 브랜드

O 브랜드 특징, 컨셉
- 재프리 루밸은 프리미엄 데님 시장이 고수하던 고급소재의 사용과 수공법의 단순함을
뛰어넘어 보헤미안과 히피족의 상징이던 자유로움을 모티브로 보다 섹시하고 세련된
핏을 연출할 수 있는 디자인의 제품들을 속속 출시 ( 프리미엄 진 시장의 일대 혁명을 일으키기 시작 )

[ 브랜드 STYLE ] 일부 발췌
O 트루릴리젼의 가치는 뛰어난 품질과 일반 청바지와 다른 차별화된 디자인 전략으로
유행을 타지 않는 영구적인 스타일, 완벽한 핏, 그리고 70년대 이전의 복고풍의 영감을
추구하였고 이는 제품에 그대로 반영
O 그런 노력으로 트루릴리젼은 다수의 프리미엄 진 시장의 절대 강자로 떠올랐으며
프리미엄 데님 시장에서 짧은 기간에 업계 강자로 성장
참고문헌
참고자료
트루릴리젼 홈페이지 http://www.truereligionbrandjeans.com/
캘빈클라인 홈페이지-http://www.calvinklein.com/
브룩쉴즈 광고-http://blog.daum.net/jinjih/7770999
리바이스 홈페이지-http://www.levi.co.kr/
빅토리아 시크릿 홈페이지-http://www.victoriassecret.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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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음사전 daum.net
네이버사전 naver.com
위키백과사전 wiki.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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