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마케팅3공통) 아이폰과 안드로이드폰 차이 설명하고 한국과 중국 휴대전화 보급현황조사 0k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3.29 / 2019.12.24
- 12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국제마케팅3공통)아이폰과안드로이드폰차이설명하고한국과중국휴대전화보급현황조사0k
아이폰과 안드로이드폰의 차이를 설명하고, 한국과 중국에서의 휴대전화 보급 현황을 조사하시오. 그런 다음, 2020년까지의 휴대전화 보급대수를 객관적 자료에 근거해 예측하시오.
무역학과국제마케팅 3학년공통
좀 더 업그레이드하여 자료를 보완하여,
과제물을 꼼꼼하게 정성을 들어 작성했습니다.
제 자료가 구입자분에게 꼭 필요한 내용이 되었으면 좋겠어요.
위 자료 요약정리 잘되어 있으니 잘 참고하시어
학업에 나날이 발전이 있기를 기원합니다 ^^
구입자 분의 앞날에 항상 무궁한 발전과 행복과 행운이 깃들기를 홧팅^^
- 목차
-
Ⅰ. 서 론
Ⅱ. 본 론
1. 아이폰( iPhone) 의 탄생과 역사 및 특징
1) 아이폰 애플사에서 개발
2) 아이폰의 탄생
2) 아이폰의 역사
3) 아이폰의 특징
(1) 정전식 터치 스크린
(2) iPhone OS(iOS)
(3) 사파리 웹브라우저
(4) MP3 및 동영상 재생
(5) 카메라
(6) 내장 배터리
4) 아이폰, 모바일 생태계를 주도
2. 안드로이드폰 출시와 활용
1) 안드로이드폰이 나오기까지
2) 스마트폰 시장에 본격적으로 뛰어든 구글
3) HTC의 ‘G1’에서 삼성 ‘갤럭시 S’까지
4) 한국 스마트폰 시장 활성화의 기폭제가 되다
5) ‘개방성’과 ‘다양성’이 안드로이드폰의 무기
3. 아이폰과 안드로이드폰의 차이
4. 한국과 중국에서의 휴대전화 보급 현황과 2020년 현황 예측
1) 청소년 휴대폰 보급률 – 한국이 단연 1등
2) 휴대폰 선택 요인 – 단말기는 디자인이 최고야!
3) 부모들의 염려 정도 – 어느나라 부모도 걱정은 대동소이!
4) 국가 별 특징
5) 한국 휴대전화 가입자 2020년 현황 예측
6) 중국 휴대전화 가입자 2020년 10억 넘는다
Ⅲ. 결 론
참고자료
- 본문내용
-
Ⅰ. 서 론
요즘은 스마트 폰의 발달과 과히 천국이다. 대단히 편리한 세상이다, 지하철, 버스, 자가용 등 이동한느 곳이면 어디든지 스마트 폰을 수없이 작동시키고 있어서 스마트 폰이 없으면 불편을 느낄 정도로 생활필수품이 되고 있다. 2007년, 애플의 ‘아이폰(iPhone)’을 처음 출시하면서 이른바 손안의 PC라 불리는 스마트폰 시장이 급격히 확대되기 시작했다. 아이폰 등장 이전에도 노키아의 심비안(Symbian) 운영체제나 마이크로소프트의 윈도우 모바일(Windows Mobile) 운영체제를 탑재한 스마트폰 혹은 RIM(Research In Motion)의 블랙베리(BlackBerry)와 같은 스마트폰이 다수 출시된 적이 있지만, 이들은 일부 전문가나 ‘얼리어답터(Early adopter)’를 위한 제품이라는 느낌이 강했다. 스티브 잡스, 포춘과의 인터뷰기사내용을 인용하면 다음과 같다.
"종전에 쓰던 휴대전화는 사용하기에 불편했다. 소프트웨어는 끔찍했고 하드웨어는 별볼일 없었다. 친구들에게 물어봤더니 다들 비슷한 생각을 가지고 있었다. 이 장에서는 아이폰과 안드로이드폰의 차이를 설명하고, 한국과 중국에서의 휴대전화 보급 현황을 조사하고, 2020년까지의 휴대전화 보급대수를 객관적 자료에 근거해 예측하기로 하자.
- 참고문헌
-
1. 가트너, 전세계 휴대폰 시장의 판매대수 통계, 2009.
2. 김신동(2001), ,『한국언론학회 제 45-2호』 2001년 봄호.
3. 나은영(2001), <이동전화 채택에 영향을 미치는 이동전화 커뮤니케이션의 매체적 속성에 관한 연구 - 개인중심성, 즉시성 및 직접성을 중심으로>, 『한국언론학회 제 45-4호』,2001년 가을호.
4. 배진한(2001), <이동전화의 충족과 대인커뮤니케이션매체로서의 이동전화의 적합성 인식 - 세대간 비교를 중심으로>, 『한국언론학회 제45-4호』, 2001년 가을호.
5. 최비선(2003), <이동전화 사용에 따른 청소년의 과시소비와 또래 집단과의 동조성향에 관한 연구 - 경기도 신도시 지역 중․고등학교 학생을 중심으로>, 이화여자대학교 교육원 2002학년도 석사학위 청구논문.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여성CEO성공사례] 여성의 사회적차별문제 극복방안 및 리더쉽분석
- [경영학원론] 3M의 기업문화사례연구
- [조직론] 지식경영의 성과와 기업문화 및 조직동기유발이 가지는 상관관계에 관한 연구
- 해외시장 진출 방식의 실행
- 닭꼬치 사업계획서 [사업개요, 사업 내용, 시장조사와 분석, 마케팅 분석 등]
- 경영전략론_1 산업의 수익을 결정하는 마이클 포터의 5force에 대하여 특정 산업의 예를 들어 설명하시오 2 핵심역량을 결정하는 3가지 요인과 핵심역량 전략에 관하여 사례를 통하여 설명하시오 3 4차 산업혁명에 따른 제품(product) 일하는 과정(process) 요구하는 사람과 깅버문화(people)가 어떻게 변화하여야 하는지에 관한
- 호텔경영론-호텔조사보고서 인천파라다이스호텔Paradise Hotel Incheon
- [DIY산업의 초우량 기업 홈디포(Home Depot)] DIY산업의 초우량 기업 홈디포(Home Depot)
- 인간발달의 다양한 개념과 발달의 원리에 대하여 학습 하였습니다 발달의 개념을 발달, 성장, 성숙, 학습으로 구분하여 정리하고 인간발달의 일반적 원리를 정리하시오
- 디지털 휴먼 개요, 활용사례, 관련 기술 및 필요성 [디지털 휴먼,디지털 인간,인공지능,Digital Human]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