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디자인 한마당 2012 홍보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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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서울디자인 한마당 2012
2.SWOT / Target Public 분석
3.PR목표
4.Creative 전략
5.매체 전략
본문내용
1.서울디자인 한마당 2012
행사개요
행사명 : 서울 디자인 한마당 2012
개최기간 : 2012년 9월 ~ 10월(3주간)
개최장소 :
-올림픽경기장 + 4대 클러스터(마포,홍대,강남,구로)
성격 : 시민과 함께하는 도시재생 디자인 축제
SLOGAN : DESIGN IS LIFE(디자인은 삶이다)
대상 : 국내 외 세계 시민 및 디자이너
프로그램 : 창의마당, 공동체 마당 등 21개 Program


“서울시가 디자인산업 발전을
목적으로 2008년 11월 처음 기획.
2009년 3월 2일 서울시 직접출연
출범한 디자인 전문가 그룹”

중략

SWOT 분석
가장 큰 장점은

다양한 프로그램(교육, 전시, 컨퍼런스 등)
무료입장과 접근성 용이

가장 큰 위협요인은

행사를 지원했던 오세훈 前시장의 사퇴와 박원순 시장의 복지예산정책
디자인 정책 전반에 대한 시민들의 부정적 인식

‘디자인 광풍’이 낳은 촌스런 서울 [한겨레 21 08.15 제873호]
서울디자인올림픽, 해치·간판개선사업 등 ‘디자인 서울’ 정책들…
돈잔치에 일방적 행정으로 몰역사·몰개성화 초래

서울시 조직개편, "한강·디자인 축소, 주거·복지 강화“ [연합뉴스 11.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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