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디자인 한마당 2012 홍보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3.28 / 2019.12.24
- 40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서울디자인 한마당 2012
2.SWOT / Target Public 분석
3.PR목표
4.Creative 전략
5.매체 전략
- 본문내용
-
1.서울디자인 한마당 2012
행사개요
행사명 : 서울 디자인 한마당 2012
개최기간 : 2012년 9월 ~ 10월(3주간)
개최장소 :
-올림픽경기장 + 4대 클러스터(마포,홍대,강남,구로)
성격 : 시민과 함께하는 도시재생 디자인 축제
SLOGAN : DESIGN IS LIFE(디자인은 삶이다)
대상 : 국내 외 세계 시민 및 디자이너
프로그램 : 창의마당, 공동체 마당 등 21개 Program
“서울시가 디자인산업 발전을
목적으로 2008년 11월 처음 기획.
2009년 3월 2일 서울시 직접출연
출범한 디자인 전문가 그룹”
중략
SWOT 분석
가장 큰 장점은
다양한 프로그램(교육, 전시, 컨퍼런스 등)
무료입장과 접근성 용이
가장 큰 위협요인은
행사를 지원했던 오세훈 前시장의 사퇴와 박원순 시장의 복지예산정책
디자인 정책 전반에 대한 시민들의 부정적 인식
‘디자인 광풍’이 낳은 촌스런 서울 [한겨레 21 08.15 제873호]
서울디자인올림픽, 해치·간판개선사업 등 ‘디자인 서울’ 정책들…
돈잔치에 일방적 행정으로 몰역사·몰개성화 초래
서울시 조직개편, "한강·디자인 축소, 주거·복지 강화“ [연합뉴스 11.30]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리노공업(LEENO) 면접 대비 비법서
- [교육] 교육학레포트모음입니다.
- [전기전자] 실험모음 전기전자공학 개론
- (토론)청소년복지론_청소년의 건전한 성장을 도모하기 위해 가장 변화가 필요한 환경(가정, 학교, 지역사회, 정책, 사회인식 등)을 1가지 정하고, 어떠한 방향으로 변화를 모색하는 것이 바람직한지 토론해 봅시다
- 나의 원가족을 가계도로 도식화해보고 보웬의 다세대 가족치료모델의 자아분화의 개념을 적용하여 자기를 깊이 있게 성찰해보세요.
- 미국선급협회(ABS) 면접 대비 비법서
- [문학] 알렉산더포프
- 공무원 직무수행계획서 샘플/합격 서울시 공무원 업무수행계획서·시간선택제 등
- [영화] 국내 영화의 특수효과
- 버스기사면접질문 통과답(마을/시내버스운전기사면접)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