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 SM엔터테인먼트의 아시아 시장 진출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3.28 / 2019.12.24
- 71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SM Ent. 소개
2.SM Ent. 기업분석
3.SM Ent. 시장전략
4.SM Ent. 시장진출
5.SM Ent. 총괄적 결론
- 본문내용
-
계열회사:㈜에스엠어뮤즈먼트, ㈜에스엠에프앤비디밸롭먼트, ㈜갈갈이엔터테인먼트, ㈜스타라이트,에이전시칸㈜, ㈜씨큐브엔터테인먼트
SM 소개 S.M.Entertainment는 음반기획 및 제작/배급/유통, Licensing, Publishing, 가수/연기자 Management, Agency, Star Marketing, Internet/Mobile Contents 사업, Academy 사업 등을 영위하는 한국을 대표하는 Entertainment & Media Group으로, 지난 2000년 4월에 국내 Entertainment 기업으로는 최초로 KOSDAQ에 등록되었습니다. S.M.은 음악의 Trend, 유행의 Trend, 문화의 Trend와 Code를 정확히 분석하여 Market을 이끌어갈 수 있는 Contents를 발굴하고 출시하는 S.M.만의 Casting, Training, Producing System을 중심으로 한국 뿐 아니라 아시아를 대표하는 Entertainment 회사로 자리잡을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해 왔습니다.
S.M.은 가수/연기자를 발굴하는 Casting Team, 발굴된 가수/연기자를 교육/훈련하는 Training Team, Market의 Trend를 분석하여 가수/연기자로서의 Concept, Visual Image등을 만들어내는 Production Director Team, 가수에 맞는 음악을 선택하여 음반이 나오기까지의 녹음 등 음악작업을 총괄하는 A&R Team, 음반이 나온 후에 발매된 음반의 마케팅/영업을 담당하는 Marketing Team, 각종 매체에 대한 가수의 Promotion을 담당하는 홍보 Team, 가수의 부가가치를 창출하기 위한 CF, Concert, Event 등을 섭외, 제작, 운영하는 Agency Team 등 전문가 집단으로 이루어진 체계적이고 효율적인 System을 통하여, H.O.T.로 시작하여 BoA에 이르기까지 국내외 정상급 가수들을 배출해 오고 있습니다.
1998년부터는 일본, 중국, 홍콩 등지에 H.O.T., S.E.S.등 소속가수 들을 진출 시켜, 중국에서는 “한류” 열풍의 진원지가 되기도 하였으며, 2001년 일본에 진출한 BoA는 일본 최고의 가수 반열에 올라서는 등 지속적인 해외시장 진출의 가시적인 성과가 나타나고 있습니다.
2003년에는 중국 시장 진출을 본격적으로 추진하여 향후 S.M. China를 설립, 2001년 설립된 S.M. Japan과 더불어 아시아 전 지역을 Networking 하여, AOL-타임워너, 디즈니 같은 세계 굴지의 Media Group과 맞설 수 있는 아시아 최고의 Entertainment Media Group으로 도약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할 것입니다.
또한 2002년 12월에 일본의 Fandango(Yoshimoto Group과 KDDI의 합작회사), Yoshimoto Group, AVEX와 공동으로 설립한 On-line Entertainment 회사인 FandangoKorea는 21세기 Internet/Mobile 시대를 이끌어 나가는 Digital Contents Provider로 발전해 나가고 있습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유통관리] 자동차 시장의 유통구조 분석
- [이브생로랑 마케팅연구] 이브생로랑(입생로랑) 브랜드분석과 이브생로랑 SWOT,STP분석및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 Virgin Group 성공요인 CEO 리처드 브랜슨 즐거움을 파는 회사
- [마케팅성공사례] `(주)두산 처음처럼` 마케팅 분석
- 산업심리학_워크넷에서 성인용 직업적성검사를 시행하고 그 결과를 요약한 후, 제 3자인 기업체 인사담당자의 입장에서 본인과 직무배치 상담을 하는 가상적인 시나리오를 작성해보자
- KT&G의 마케팅 전략분석, 생산과 물류 체계 분석, 조직 인사의 특징 및 재무 상태 분석
- TQM(전사적품질관리)의 기본원리와 사례
- 활속의화장품과향수_친환경 화장품과 유기농 화장품의 현재 동향 및 발전 방향 (1)
- 삼일회계법인 인사관리 현황과 문제점 및 개선방안
- CLO의 코칭 레포트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