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사 경영수익관리] 여행사의 수익구조형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3.28 / 2019.12.24
  • 5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여행사 경영수익관리] 여행사의 수익구조형태




목차

여행사 경영수익관리

Ⅰ. 여행사 수익의 개념

Ⅱ. 여행사의 수익구조형태

1. 저수익구조
2. 박리다매의 수익구조
3. 낮은 수수료율과 이익률

Ⅲ. 여행사의 주요수익

Ⅳ. 여행사의 부문별 수익

1. 아웃바운드 여행업무의 수익
2. 인바운드 여행업무의 수익
3. 국내여행업무의 수익

본문내용
여행사 경영수익관리

I. 여행사 수익의 개념

수수료의 사전적 정의는 "어떠한 일을 맡아 처리해 주는 데 대한 보수"라고 기술하고 있다.
여행사에 있어서 주요수입원인 수수료(commission)의 의미는 여행객과 여행관련업자의 사이에서 쌍방을 대표 또는 대리하면서 여행의 성립을 알선하고 일정한 보수를 얻는 것을 수수료라고 정의할 수 있다. 즉 "여행객과 여행소재 관련업자(교통업 ․ 숙박업 ․ 음식업 등)의 상품판매를 대리해 주고 서비스를 제공하여 그에 따른 일



...이하 생략(미리보기 참조)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의료관광알선 전문여행사 창업 사업계획서
  • 관리1) 홈페이지 품질 관리2) 직원 서비스 품질 관리 4. 시설 계획5. 인원 계획Ⅵ. 재무분석 1. 손익 분기점 분석2. 비율 분석3. 사업 채산성 분석1) 예상 수익2) 수익 잠재력3) 마진율 분석 4. 추정 재무제표1) 추정 제조원가2) 추정 손익계산서 3) 추정 대차대조표 Ⅶ. 위험도분석 1. 예상 위험요인1) 시스템적 위험요인 및 관리방법2) 사업적 위험요인 및 관리방법Ⅷ. 자금조달 및 운용계획 1. 소요 자금 산출2. 소요자금 조달계획 및 기간1) 자기

  • [여행사경영] 디지털 시대의 권력구조 변화에 따른 여행사 수익증대전략
  • < 항공여행사경영론>디지털 시대의 권력구조 변화에 따른 여행사 수익증대전략 목 차Ⅰ. 서론1. 문제제기2. 연구배경 및 연구목적 3. 연구방법Ⅱ. 본론 1. 여행업의 기본 수익구조1) 여행업의 수익원2) 국외여행업무의 수익 (Outbound tour) 3) 외국인여행업무의 수익(Inbound tour)4) 국내여행업무의 수익( Intrabound tour)2. 여행사 수익증대전략 현황1) 비용 절감 전략2) 매출액 증대 전략3) 사업 다각화 전략3. 디지털 시대의 여행사 생존전략1) 디지털 시

  • 금융기관 대출업무, 금융기관 구조조정, 금융기관 건전성감독강화, 금융기관 신용등급평가,인터넷마케팅
  • 관리는 물론이고, 쇼핑사이트에서의 거래현황, 자신이 원하는 뉴스까지도 일괄해서 관리해주는 Screen Scraping이라고 불리는 이 기술을 개발했다. 이 사이트에서 하는 역할은 회원이 여러 사이트에서 등록한 계정을 입력받아 해당 사이트로부터 제공되는 서비스를 한 곳으로 모아 보여주는 것이다. 마치 회원의 계정관리자의 역할을 수행한다. 여기서는 고객이 신용카드, 은행, 여행사, 포탈, 미디어 등과 같은 사이트에 입력해놓은 자신의 개인화된 서비

  • [유통관리] 우리나라 프랜차이즈의 특징과 향후전망 - 국내 최대의 편의점, 훼미리마트 분석
  • 경영상의 시행착오와 실패율을 최소화할 수 있다. 둘째, 성공적으로 운영되고 있는 프랜차이즈 시스템이 많아짐으로써 소비자의 인식이 좋아졌다. 셋째, 한국의 비효율적인 유통구조로 인한 최종소비자의 가격이 지나치게 높아지는 경향과 신제품의 경우에는 프랜차이즈 시스템을 이용하면 보다 효과적이고 빠르게 유통을 시킬 수가 있다. 넷째, 중요한 기업성장전략의 하나로 대기업들의 프랜차이즈 사업참여가 늘어나고 있다. 그 이유는 자사의

  • [인사관리][인사][여행사][학교][공기업][사회복지사][여성공무원]여행사의 인사관리, 학교의 인사관리, 공기업의 인사관리, 사회복지사의 인사관리, 여성공무원의 인사관리, 아웃소싱기업의 인사관리 분석
  • 관리1. 인력모집2. 보상체계3. 인력개발4. 직무환경 개선5. 인력평가6. 수퍼비젼 체계7. 직무만족도8. 소진(burnout)Ⅴ. 여성공무원의 인사관리1. 여성공무원 현황2. 채용3. 보직관리4. 승진 및 교육5. 전보제한 및 업무의 고정배치Ⅵ. 아웃소싱기업의 인사관리1. 비즈니스유형에 따른 특성2. 인적자원의 특성측면3. 노사정의 노동정책적 측면에서의 특성1) 정부2) 기업3) 노동계참고문헌Ⅰ. 여행사의 인사관리여행사경영의 최우선의 특징은 사람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