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마케팅] 맥심 커피 인도 커피시장 진출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3.21 / 2019.12.24
- 38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About Maxim
Company introduction
Brand scope
2.India Market Analysis
General information
Culture
Economy
Political/legal
The chart
3.Indian Coffee Market Analysis
History
size of coffee market
estimation of volumes
Competitors
4.Segmentation , Targeting, positioning
5.4 P’s
Product strategy
Price
Place
Promotion
6.SWOT Analysis
7.Value Chain
- 본문내용
-
1.1 About Maxim
Launched in 1980, DongSuh Food. Inc.’s main brand
No. 1 Brand in Korean coffee market
Introduced F/D (Frozen Dry) type instant coffee to Korean coffee market
1986.12 Export to the U.S
1994. 9 Launched Maxim Columbia, Brazil, and Kilimanjaro
1998. 2 Export to Europe
1999. 3 Awarded for No. 1 Brand in Coffee (한국능률협회)
1999. 9 Awarded for Best Satisfying Brand (소비문화대전)
2001. 3 Korea Power Brand No.1
2003. 7 Awarded for Best Brand by Women customers
2007.12 Arabica 100 received Marketing award
INSTANT COFEE
F/D Type instant coffee which upgraded the taste and aroma
READY TO DRINK
100% Arabica Beans extracted in espresso
ROASTED & GROUND
New standard for Korea’s premium coffee beans
- 참고문헌
-
http://eria.org/research/images/pdf/PDF%20No.2/No.2-part2-4.India.pdf
http://www.marketreports.com/sample/netscribes/coffee_market_in_india_2011-sample.pdf
http://www.iimahd.ernet.in/publications/data/2006-10-02_sdeodhar.pdf
http://www.indiacoffee.org/userfiles/pdfrfp2710.pdf
http://www.google.co.kr/url?sa=t&rct=j&q=instant%20coffee%20market%20in%20india&source=web&cd=14&ved=0CEkQFjADOAo&url=http%3A%2F%2Fwww.tradeindia.com%2Fmanufacturers%2Findianmanufacturers%2Finstant-coffee.html&ei=7cLOTraNAsnRmAWaouGyDQ&usg=AFQjCNEh8Jb__cg7lXRvrP4cuhbRDcG63g
http://www.google.co.kr/url?sa=t&rct=j&q=instant%20coffee%20market%20in%20india&source=web&cd=27&ved=0CFsQFjAGOBQ&url=http%3A%2F%2Fwww.mouthshut.com%2Fproduct-reviews%2FBru_Instant_Coffee-reviews-925007973&ei=-8LOTvPbHMmfmQW_keWrDQ&usg=AFQjCNH7vw9RZEbRUrSDMyy4ssHIiXFLmg
http://www.google.co.kr/url?sa=t&rct=j&q=instant%20coffee%20market%20in%20india&source=web&cd=40&ved=0CHgQFjAJOB4&url=http%3A%2F%2Fbusiness.mapsofindia.com%2Ftop-brands-india%2Ftop-coffee-brands-in-india.html&ei=CcPOTtu1CKHumAXypcSzDQ&usg=AFQjCNHrgFOVHKuUwJ852Pt8z-isHqrncA
http://business.mapsofindia.com/top-brands-india/top-coffee-brands-in-india.html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영학원론/시험/족보/금오공대(금오공과대학교)
- [솔루션] 맨큐의 경제학 제4판 문제풀이
- 이디야 마케팅 4P전략과 이디야 STP,SWOT분석 및 이디야 향후전략 3가지 수립
- 워크넷(httpwwwworkgokr)에서 성인용 직업적성검사를 시행하고 그 결과를 요약한 후, 제3자인 ‘기업체 인사담당자의 입장’에서 본인과 직무 배치 상담을 하는 가상적인 시나리오를 작성해 보세요(인사담당자가 본인에게 메일로 직무배치에 대한 의견을 보내는 방식으로 기술해도 됨)
- 화폐의 시간가치에 대한 의미를 설명하고, 미래가치와 현재가치의 개념에 대해 서술하시오
- 경영전략론_1 산업의 수익을 결정하는 마이클 포터의 5force에 대하여 특정 산업의 예를 들어 설명하시오 2 핵심역량을 결정하는 3가지 요인과 핵심역량 전략에 관하여 사례를 통하여 설명하시오 3 4차 산업혁명에 따른 제품(product) 일하는 과정(process) 요구하는 사람과 깅버문화(people)가 어떻게 변화하여야 하는지에 관한
- 현대사회 최고경영자의 역할(기업의 성과에서 최고경영자의 역할 및 중요성)
- 지구환경문제(세계환경문제,환경오염문제)
- [관광학]글로벌시대의 강원관광 분석
- [관광경영학과] 저가관광의 실태와 문제해결방안 그리고 방콕여행일정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