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pen Innovation 사례 -IBM_Innovation Jam Proc, P&G_Connect and Development Proc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3.21 / 2019.12.24
- 19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Innovation Jam Proc 이해
각 산업의 특징 및 Proc 차이
한계점, 대안, 기대효과
- 본문내용
-
- Open Innovation?
내부 혁신을 가속화 하고, 시장을 확장하기 위해, 기업 경계를 넘나드는 지식의 흐름을
적극적으로 활용하는 것
- Open Innovation 중요성
R&D 비용은 크게 상승하는 데 비해 제품 수명은 급속도로 단축되고 있다.
즉, 제품 개발에 따른 기대 매출이 과거에 비해 현저히 감소되었다.
- Open Innovation 특성
Web을 기반으로 함
외부에서 아이디어를 얻음
내부 스크리닝 과정을 거침
내부 전문가의 역할이 큼
범위설정을 통하여 다양한 아이디어를 모으고 Big Idea 카테고리화, 구체화 단계를 거쳐 사업성 있는 아이디어를 도출함
범위설정
토론할 주제와 카테고리 설정
: 토론 범주를 설정함
Website 구축하여 기본정보, 토론 장소제공
: 제한 없는 브레인스토밍을 사용
관리자, 전문가 Big Idea로 스크리닝.
봉사자들이 스크리닝에 도움
: Big Idea 로 카테고라이징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마케팅조사론] [마케팅 조사] 운동화 브랜드 선호도 조사
- [설문지] 국내 의류브랜드(빈폴,헤지스,폴로)의 고객 선호도조사 설문지
- [마케팅조사 설문지] 처음처럼의 인지도와 친숙도를 파악하기 위한 설문지
- (설문지 조사 서식) 운동화 브랜드 선호도 조사
- 광고학 - 광고에 대한 정의를 정리해 본 후, 광고의 기능을 마케팅적 관점과 커뮤니케이션적 관점에서 각각 설명해 봅시다
- [조직행동론] 리더십 인물 비교-양현석 vs 이수만
- [호텔경영] 리츠칼튼의 성공사례 연구
- [광고기획에 대한 접근방법] 광고기획의 접근틀(광고기획 유형,목표지향적기획,통합적마케팅커뮤니케이션기획)
- [서비스마케팅] 하나은행PB사례
- [글로벌경영전략] CPU산업 분석과 Intel(인텔)의 전략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