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피 도넛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3.21 / 2019.12.24
- 41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About 크리스피
- 현재 도넛시장 상황
- 크리스피
2. 문제점 도출
- 크리스피 마케팅전략
- 조사진행순서
- 인뎁스인터뷰
- 설문조사
- 소비자 조사 결과
- 크리스피 마케팅의 문제점
3. 해결방안 도출
- 한계점
- 해결방안
- 본문내용
-
도넛시장
현대인의 식습관 서구화와
빠르게 먹을 수 있다는 이점
-2006년 2200억원
2008년 3800억원
2010년 약 4000억원
-연 20%이상의 성장률을
보이는 블루오션
시장점유율 현황
-1993년 한국시장에 진입한 던킨도너츠가 도넛시장의 79%를 차지
-2004년 국내에 진출한 크리스피 크림이 15%의 점유율로 두번째를 차지
About 크리스피 크림
- 창시자 루돌프 버논
- 가족 경영 중심 소규모 체인으로 시작
- 2004년 한국 1호점 등장
- 2009년 약 600억원 매출 달성
- 2010년 전국 약 40개의 점포 오픈
크리스피 크림 도넛의 특징
도넛 제조과정 공개
크리스피만의 독특한 도넛 믹스
- 100% 순 식물성 기름 사용
반죽-분출-숙성-조리-뒤집기-
글레이징-포장&냉각
- 쫀득쫀득하고 부드러운 도넛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호텔경영론-호텔조사보고서 인천파라다이스호텔Paradise Hotel Incheon
- [DIY산업의 초우량 기업 홈디포(Home Depot)] DIY산업의 초우량 기업 홈디포(Home Depot)
- 인간발달의 다양한 개념과 발달의 원리에 대하여 학습 하였습니다 발달의 개념을 발달, 성장, 성숙, 학습으로 구분하여 정리하고 인간발달의 일반적 원리를 정리하시오
- 디지털 휴먼 개요, 활용사례, 관련 기술 및 필요성 [디지털 휴먼,디지털 인간,인공지능,Digital Human]
- 워크샵 계획 ppt
- [유통관리] 자동차 시장의 유통구조 분석
- [이브생로랑 마케팅연구] 이브생로랑(입생로랑) 브랜드분석과 이브생로랑 SWOT,STP분석및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 Virgin Group 성공요인 CEO 리처드 브랜슨 즐거움을 파는 회사
- [마케팅성공사례] `(주)두산 처음처럼` 마케팅 분석
- 산업심리학_워크넷에서 성인용 직업적성검사를 시행하고 그 결과를 요약한 후, 제 3자인 기업체 인사담당자의 입장에서 본인과 직무배치 상담을 하는 가상적인 시나리오를 작성해보자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