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피 도넛 마케팅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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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About 크리스피
- 현재 도넛시장 상황
- 크리스피

2. 문제점 도출
- 크리스피 마케팅전략
- 조사진행순서
- 인뎁스인터뷰
- 설문조사
- 소비자 조사 결과
- 크리스피 마케팅의 문제점

3. 해결방안 도출
- 한계점
- 해결방안
본문내용
도넛시장

현대인의 식습관 서구화와
빠르게 먹을 수 있다는 이점
-2006년 2200억원
2008년 3800억원
2010년 약 4000억원
-연 20%이상의 성장률을
보이는 블루오션

시장점유율 현황

-1993년 한국시장에 진입한 던킨도너츠가 도넛시장의 79%를 차지
-2004년 국내에 진출한 크리스피 크림이 15%의 점유율로 두번째를 차지
About 크리스피 크림
- 창시자 루돌프 버논
- 가족 경영 중심 소규모 체인으로 시작
- 2004년 한국 1호점 등장
- 2009년 약 600억원 매출 달성
- 2010년 전국 약 40개의 점포 오픈
크리스피 크림 도넛의 특징
도넛 제조과정 공개
크리스피만의 독특한 도넛 믹스
- 100% 순 식물성 기름 사용
반죽-분출-숙성-조리-뒤집기-
글레이징-포장&냉각
- 쫀득쫀득하고 부드러운 도넛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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