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시세이도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3.21 / 2019.12.24
  • 29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Trends of Cosmetics Industry

Trends of Cosmetics Industry
Marketing
Mix
SWOT
Analysis
Competitor
Analysis
BCG
matrix
STP analysis
Marketing
Strategies
본문내용
High added value

Does enterprises producing
commodities for domestic markets

Flexible manufacturing system

Monopolistic competition

Oligopolistic market


중략

Shiseido Company is one of the world's leading cosmetics companies.
It is engaged in the manufacturing and marketing of cosmetics and skin care products for men and women. The company primarily operates in Japan. It is headquartered in Tokyo, Japan and employs about 28,810 people.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광고론] `엘라스틴`의 상황분석과 마케팅전략 그리고 광고전략
  • 전략 1) 광고크리에이티브 목표♠ 상황분석(SWOT분석) 2) 광고크리에이티브 컨셉 - 강점(Strength) 3) 광고크리에이티브 전략 - 약점(Weakness) - 소구형태- 기회(Opportunity) - 광고집행- 위협(Threat) - 광고매체 4) 광고크리에이티브 전술♠ 마케팅전략(마케팅믹스(4P)) 1) 제품전략 ♠ 성과분석 및 제안 2) 가격전략 1) 성과분석 3) 유통전략 2) 제 안4) 마케팅커뮤니케이션 전략 ※ 참고문헌♠ 경쟁업체분석 - P&G - 유니레버 - 시세이도 - 제일제당 - 태평양 -

  • [마케팅분석]엘라스틴 마케팅전략
  • 시세이도와 같은 소비자에게 친근한 다국적 기업들이 프리미엄급 샴푸로 젊은 여성들에게 마케팅전략을 강화시켜 갔다. 따라서 샴푸시장에서의 그들의 위치는 계속해서 성장해갈 전망이었다. 이러한 변화에 따라 프리미엄급의 샴푸시장은 약 2,000억원 규모의 우리 샴푸시장에서 700억원을 바라보게 되며 큰 시장의 기회를 가졌다.경쟁사 분석LG생활건강은 초기 트리트먼트 시장이 생성되기 시작할 무렵 더블리치를 출시하여 최고의 점유율을 점하면

  • 시세이도 글로벌경영
  • 시세이도의 마케팅 전략 변화 ① 시세이도의 전통적 유통시스템 시세이도의 전통적 유통시스템은 일본 유수의 화장품 업체들과 마찬가지로 선택적 유통시스템을 도입 유지하고 있었다. 시세이도는 특정의 점포만을 선정하여 그들에게만 시세이도의 브랜드를 유통할 수 있게 하였고, 브랜드 이미지 제고를 위해 재고품들을 다시 되사는 방법을 사용하였다. 이를 위해서 소매상들에게 높은 수준의 유통마진(12$이상)을 보장해 왔다. 이러한 유통전략은

  • [국제마케팅] 시세이도 글로벌 마케팅 전략 사례
  • 시세이도의 마케팅 전략 변화 ① 시세이도의 전통적 유통시스템 시세이도의 전통적 유통시스템은 일본 유수의 화장품 업체들과 마찬가지로 선택적 유통시스템을 도입 유지하고 있었다. 시세이도는 특정의 점포만을 선정하여 그들에게만 시세이도의 브랜드를 유통할 수 있게 하였고, 브랜드 이미지 제고를 위해 재고품들을 다시 되사는 방법을 사용하였다. 이를 위해서 소매상들에게 높은 수준의 유통마진(12$이상)을 보장해 왔다. 이러한 유통전략은

  • [국제마케팅] 시세이도 중국 마케팅 전략
  • 시세이도 화장품을 가장 적극적으로사용함으로써 홍보 및 소비의 장소로 활용4. 프랑스에서의 노하우를 적극 활용기존 고가제품들을 방문판매를 실시잠재고객을 끌어내고, 고급 이미지를 재고Action Plan(4) channel extension1. 기존 체인점 전략을 지속적으로 활용판매 노하우 전수, 마케팅 서포터,상담원 교육제공점포 판매액 50%이상 시세이도 제품으로 충족화장품 판매점시세이도로컬기업들의 국지적인 시장을 M&A를 통해 흡수함으로써 시장을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