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기업의 러시아 시장 진출을 위한 분석 및 제언 -의료산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3.21 / 2019.12.24
  • 32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국가소개
2. 환경분석
3. 의료산업 분석
4. 진출전략 및 결론

본문내용
러시아의 경제
GDP
2008년 US $18.571억

2009년 US $12.315억

2010년 US $14.472

실질 경제
성장률

2009년 -7.9%

2010년 4%

2011년 전망 4.1~4.4%

외채
2011.7.1 기준

US$5,322억

1인당 GDP
2008년 US $11.791

2009년 US $8,678

2010년 US $10,201

실업률
2011년 7월 31일 기준

6.5% (500만 명)
외환보유고

2011.9.1 기준

US $5,450억


푸틴정권 이전
1970년대부터 러시아 경기침체

1990년 이후에는 마이너스 성장

1995년~1997 약간의 성장

1997년의 아시아 금융위기로 국가부채시스템 손상, 러시아 붕괴위기

1998년 모라토리움 선언,
주식 폭락, 환율 폭등

1999년에는 국제 유가(油價)가 높게 유지되고 루블 절하에 의한 수입 대체산업의 회복 등으로 인하여
플러스 성장


블라드미르
푸틴
2000년 이후 푸틴 정권의
강력한 중앙집권정책

2000년 시가총액 870억 달러
2007년 시가총액 1조 달러

1999년 실업율 12.6%
2006년 실업율 7%

연평균 경제 성장률 6% 이상

2005년 외황보유고 2257억달러,
세계 4위 기록



드미트리
메드베데프

2007년 12월 17일 푸틴 대통령이
후계자로 지목

2008년에 실시된 러시아 대통령
선거에서 70% 이상의 득표율로
대통령직에 당선

2008년 5월 7일부터 임기가 시작
푸틴은 총리가 됨

2011년까지도 푸틴이 실세로 불리며 기존의 경제정책 유지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한미약품 기업소개 및 해외진출 방식, 마케팅, 4P, STP, SWOT, PEST 분석, 앞으로의 시장진출
  • 시장 마케팅 전략1) PEST 분석, SWOT 2) STP 분석(지리, 경제발전단계, 정치적, 인구수, 문화적)3) 4P 분석(Marketing Mix)6. 마케팅 진출 국가에 대한 타당성 분석1) 현지 의약품 산업 시장 분석2) 선발 진입 기업의 성공 사례7. 새로운 진출국 선택과 진출 전략 수립1) 한미약품의 마케팅 동향2) 3국가 진출을 위한 제언8. 참고자료1. 기업소개한미약품은 1973년 6월 15일에 설립되어 의약품 합성 기술 자체 개발을 시작으로 개량 및 복합신약, 혁신신약 프로젝트

  • 해외투자론 -동아제약의 FDI
  • 기업소개 - 동아제약2. 제약 산업(1) 제약 산업의 특징 (2) 세계 제약시장 동향3. 동아제약의 경쟁우위분석(1) 현재 동아제약 경쟁우위요소(2) 동아제약의 강점 (3) 2010 동아제약의 미래 경쟁 우위 전략과 가치창출 전략4. 동아제약의 경쟁사 분석5. 해외직접투자사례 및 성과(1) 동아제약의 해외직접 투자 전략(2) 투자 사례(3) 중국지역 해외 직접투자1) 중국 국가개관2) 투자 동기별 형태에 따른 분석3) 동아제약의 중국 진출 입지선정 이유4) 이론적

  • [국제경영] 경희의료원 해외진출전략
  • 의료원이 해외로 진출할 수밖에 없는 이유1. 국내 환경 분석2. 국제 환경 분석3. 경희 의료원이 해외로 진출 할 수밖에 없는 이유Ⅲ. 러시아 시장분석1. 러시아 시장분석2. 관련 법3. 의료진 수급과 의사소통문제4. 러시아의 의료보험제도5. 의료수가Ⅳ. 본격적인 러시아 진출 계획1. 러시아 진출 계획2. GE model3. BCG matrix4. WTO GAT에서 의료 서비스의 무역형태5. 해외 진출 방식 선정 6. 합작회사 선정7. 사업단위 세분화8. 사업전략Ⅴ. 한계 및 제언

  • [국제경영] LG전자 중국시장진출 사례
  • 시장급성장 추세 속에 과잉투자 누적 (2) 가격인하 경쟁 심화 (3) 중국의 WTO가입 (4) 농촌시장의 대두 3. LG전자 마케팅 전략 수정을 위한 제언정부의 움직임을 주목하라!소비자 욕구가 다양화되고 있다!(3) 유통/물류 가 변화하고 있다.부 록1. 타 기업의 중국 진출 실패 사례 (1) 해임된 현지인 총경리의 모략(2) 소홀한 중국인 방문 안내2. 중국 진출 성공 관련 핵심 Tips3. 문제제기와 해결책표준화와 현지화(2) 관시의 부정적 효

  • [마케팅원론] 우리나라 중소기업의 시장지향적 수출마케팅 전략
  • 우리나라 중소기업의 시장지향적 수출마케팅 전략목 차제1장 서 론제1절 연구의 배경 및 목적제2절 연구의 방법 및 구성제2장 연구를 위한 이론적 고찰제1절 시장지향성의 개념 및 연구모형제2절 수출마케팅에 관한 이론적 고찰제3절 수출마케팅 전략의 개념 및 모형제3장 우리나라 중소기업의 수출마케팅 사례분석제1절 분석의 틀제2절 사례분석 제3절 시사점제4장 중소기업의 시장지향적 수출마케팅 전략제1절 수출마케팅 환경 분석제2절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