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오쇼핑 사업현황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3.21 / 2019.12.24
  • 26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CJ오쇼핑 소개
개요
비전 및 미션
연혁

CJ오쇼핑 사업현황
국내사업
국외사업
CJ오쇼핑의 발전 방향 및 결론
본문내용
HSTV ~
㈜CJ삼구쇼핑
㈜CJ홈쇼핑
(주)CJ오쇼핑


1995. 8. 국내최초 상품판매 방송 개시
1996. 11. 기존 ‘HSTV’ 에서 ’39쇼핑’으로 채널명 변경
1997. 1. 24시간 생방송 개시
1998. 12 고객 모니터링 모임 결성
1999. 3. 업계최초 7대 국가공인시험검사기관과 업무협약 체결
1999. 7. 업계최초 ‘ISO 9002 인증’ 획득
<㈜ 삼구쇼핑>으로 사명변경
1999. 11. 업계최초 코스닥 등록거래 개시

2000. 6. CJ(주)에 피인수, (주)CJ삼구쇼핑으로 사명 변경
2001. 5. 국내 최초 디지털 상품권 “CJ홈쇼핑 상품권” 발행
2001. 8. 인터넷 쇼핑몰 ‘CJmall.com' 오픈
2002. 3. 매출 1조원 돌파(취급고 기준)

2002. 10. (주)CJ홈쇼핑으로 사명 변경
2002. 12. 국가고객만족도(NCSI) TV홈쇼핑부문 1위 기업 선정
2004. 4. 중국 상해에 ‘동방CJ’ 개국
2004. 9. 업계 최초 2주간의 방송 편성표 공개 및 미리주문 서비스 실시
2006. 6. 드림시티방송(주) 인수, (주)브로드밴드솔루션즈 인수
2008. 10. 중국 천진에 ‘천천CJ’개국
2008. 12. 국가고객만족도(NCSI) TV홈쇼핑 부문 7년 연속 1위,
인터넷쇼핑몰 부문 5년 연속 1위 기업 선정
2009. 3.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4년 연속 1위 기업 선정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씨제이오쇼핑(cj오쇼핑)기업분석
  • CJ오쇼핑은 차별적 상품경쟁력 확보 & 계열회사 간의 시너지 극대화 & 수익성 강화를 통해 국내 최고 수준의 홈쇼핑으로 지속성장할 것이다. 이와 아울러 중국, 인도, 동남아 뿐 아니라 세계 각지에 적극적으로 진출함으로써 미래 성장동력을 확보하고 글로벌 No.1 온라인쇼핑 사업자로 거듭나는 것이 목표이다.(4) 조직운영 현황 및 계획CJ오쇼핑은 사업구조를 개선하고 신규 성장동력 발굴을 위해 11년 11월 조직을 변경하였다. 조직 변경의 취지는 국내

  • CJ오쇼핑 태국진출 사례 분석
  • CJ오쇼핑 태국진출 사례 분석CJ오쇼핑의 해외진출홈쇼핑업계 주요 해외 진출 연혁TV홈쇼핑 사업자별 매출액 추이핵심역량 기회요인분석CJ홈쇼핑, QVC 진행방식 비교기회요인개인주의와 권력거리에서 본 각국의 문화적 차이태국 분석시장규모 및 수익창출 가능성태국 TV 홈쇼핑 시장규모태국 진출 전 상황아시아시장 한국의 TV 프로그램 수출 현황 입지의 이점진입방법분석경영자원 및 핵심역량국제화 경험과 한국 물류기업과 시너지효과산

  • [서비스 경영] 롯데홈쇼핑 차별화 전략
  • 사업의 다각화를 통해 시장규모가 2010년에는 20%의 성장가도를 달리고 있다. 올해 시장 규모는 9조원대를 돌파할 것으로 전문가들은 예상하고 있다.위의 도표와 그래프를 통해서, 현재 홈쇼핑 시장의 구도는 CJ오쇼핑과 GS홈쇼핑의 양대 거대 기업의 주도 아래, 현대홈쇼핑, 롯데홈쇼핑, 그리고 농수산홈쇼핑이 뒤를 추적하고 있는 양상을 볼 수 있다. *롯데홈쇼핑롯데 홈쇼핑은 2001년 ㈜우리 홈쇼핑으로 설립되어 2007년 롯데로 편입된 롯데 홈쇼핑은 2001

  • 홈쇼핑시장현황,롯데홈쇼핑차별화전략,차별화전략사례,롯데홈쇼핑문제점
  • 사업의 다각화를 통해 시장규모가 2010년에는 20%의 성장가도를 달리고 있다. 올해 시장 규모는 9조원대를 돌파할 것으로 전문가들은 예상하고 있다.위의 도표와 그래프를 통해서, 현재 홈쇼핑 시장의 구도는 CJ오쇼핑과 GS홈쇼핑의 양대 거대 기업의 주도 아래, 현대홈쇼핑, 롯데홈쇼핑, 그리고 농수산홈쇼핑이 뒤를 추적하고 있는 양상을 볼 수 있다. *롯데홈쇼핑롯데 홈쇼핑은 2001년 ㈜우리 홈쇼핑으로 설립되어 2007년 롯데로 편입된 롯데 홈쇼핑은 2001

  • 신규사업 성공, 실패사례-CJ, LG
  • 신규 사업 성공 및 실패 사례 분석목 차1. 신규사업이란?2. CJ 오쇼핑 사례 분석2.1 기업 소개 및 현황2.2 CJ그룹의 홈쇼핑 산업 진출3. 락앤락 사례 분석3.1 기업 소개 및 현황3.2 진출 배경3.3 진출 내용3.4 사업 성과4. LG상사 사례 분석4.1 기업 소개4.2 진출 배경4.3 진출 내용5. 결론 1. 신규 사업이란? 현대사회에서 ‘상품’이 될 수 있는 범위는 어디까지일까? 과거의 상품이라 함은 어떠한 원재료를 가공하여 가치가 부여된 결과물일 것이다. 그러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