델몬트 분석 레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3.21 / 2019.12.24
- 8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선정이유
2) 기업소개
3) 품질관리 정책
4) 델몬트 제품의 특징
5) 델몬트의 과학화
6) 전략
7) 델몬트사의 연구
8) 내용
9) 환경 보호 정책
10) 사회 공헌 활동
11) Certification
12) 기대효과
- 본문내용
-
1) 선정이유
세계적인 청과기업 델몬트는 설립 이후 120년간 “청과 업계 선두주자”로 철저한 브랜드 관리와 함께 최상의 품질관리를 구축했다. 이를 통해 미국, 북미, 그리고 극동 아시아 지역에 이르기 까지 세계 최대의 소비 시장을 형성하고 있다. 이것을 가능하게 한 것은 15개국 주요 생산국의 농장을 통해 생산, 포장, 운송 및 판매에 이르는 일원화된 시스템을 구축함으로써 가능한 일이었다. 그래서 세계적인 델몬트 기업의 다양한 시스템을 조사, 연구하고 우리나라의 농산물에 도입한다면 많은 도움을 줄 것이라고 생각했다.
2) 기업소개
델몬트 후레쉬 프로듀스는 전세계 50개국으로 우수한 품질의 신선한 과일과 후레쉬컷 제품을 공급하고 있는 명실상부한 청과업계의 선두주자이다. 주요 제품으로는 바나나, 파인에플, 메론, 토마토, 감자, 양파, 포도, 오렌지, 사과, 배, 복숭아, 자두 등이있으며, 먹기 좋게 다듬어진 과일과, 야채, 음료 및 건강 간식을 유럽, 중동, 아프리카 등지에 유통하고 있는 청과부문 세계 일류 기업이다. 델몬트 브랜드로 전세계에 제품을 판매하고 있는 델몬트 후레쉬 프로듀스는 믿을 수 있는 제품의 품질, 신선함 그리고 신뢰를 바탕으로 지난 100년이 넘는 시간 동안 고객들의 사랑을 받아 왔다. 델몬트 후레쉬 프로듀스는 전세계 소비자의 현재 및 미래의 다양한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으며, 세계 각국의 과일을 신선하게 세계 각지의 고객들에게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자료평가
- ddddddddddddddd
- yo2***
(2015.11.23 22:56:01)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이브생로랑 마케팅연구] 이브생로랑(입생로랑) 브랜드분석과 이브생로랑 SWOT,STP분석및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 Virgin Group 성공요인 CEO 리처드 브랜슨 즐거움을 파는 회사
- [마케팅성공사례] `(주)두산 처음처럼` 마케팅 분석
- 산업심리학_워크넷에서 성인용 직업적성검사를 시행하고 그 결과를 요약한 후, 제 3자인 기업체 인사담당자의 입장에서 본인과 직무배치 상담을 하는 가상적인 시나리오를 작성해보자
- KT&G의 마케팅 전략분석, 생산과 물류 체계 분석, 조직 인사의 특징 및 재무 상태 분석
- TQM(전사적품질관리)의 기본원리와 사례
- 활속의화장품과향수_친환경 화장품과 유기농 화장품의 현재 동향 및 발전 방향 (1)
- 삼일회계법인 인사관리 현황과 문제점 및 개선방안
- CLO의 코칭 레포트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