델몬트 분석 레포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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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선정이유
2) 기업소개
3) 품질관리 정책
4) 델몬트 제품의 특징
5) 델몬트의 과학화
6) 전략
7) 델몬트사의 연구
8) 내용
9) 환경 보호 정책
10) 사회 공헌 활동
11) Certification
12) 기대효과


본문내용

1) 선정이유

세계적인 청과기업 델몬트는 설립 이후 120년간 “청과 업계 선두주자”로 철저한 브랜드 관리와 함께 최상의 품질관리를 구축했다. 이를 통해 미국, 북미, 그리고 극동 아시아 지역에 이르기 까지 세계 최대의 소비 시장을 형성하고 있다. 이것을 가능하게 한 것은 15개국 주요 생산국의 농장을 통해 생산, 포장, 운송 및 판매에 이르는 일원화된 시스템을 구축함으로써 가능한 일이었다. 그래서 세계적인 델몬트 기업의 다양한 시스템을 조사, 연구하고 우리나라의 농산물에 도입한다면 많은 도움을 줄 것이라고 생각했다.


2) 기업소개














델몬트 후레쉬 프로듀스는 전세계 50개국으로 우수한 품질의 신선한 과일과 후레쉬컷 제품을 공급하고 있는 명실상부한 청과업계의 선두주자이다. 주요 제품으로는 바나나, 파인에플, 메론, 토마토, 감자, 양파, 포도, 오렌지, 사과, 배, 복숭아, 자두 등이있으며, 먹기 좋게 다듬어진 과일과, 야채, 음료 및 건강 간식을 유럽, 중동, 아프리카 등지에 유통하고 있는 청과부문 세계 일류 기업이다. 델몬트 브랜드로 전세계에 제품을 판매하고 있는 델몬트 후레쉬 프로듀스는 믿을 수 있는 제품의 품질, 신선함 그리고 신뢰를 바탕으로 지난 100년이 넘는 시간 동안 고객들의 사랑을 받아 왔다. 델몬트 후레쉬 프로듀스는 전세계 소비자의 현재 및 미래의 다양한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으며, 세계 각국의 과일을 신선하게 세계 각지의 고객들에게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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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15.11.23 22:56: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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