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킴벌리의 인적자원관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3.21 / 2019.12.24
- 8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서론
‘우리강산 푸르게 푸르게...’
웬만한 대학수업보다 더 알찬 교육훈련!
Ⅱ. 본론
유한킴벌리 인(人)으로 거듭나기!
‘평생직업’을 위한 평생교육
인적자원개발은 비용이 아닌 ‘투자’
효과적인 교육훈련, ‘가르치다’
유한킴벌리의 교육훈련
생산직 사원들을 대상으로 하는 유연한 교육훈련
Ⅲ. 결론
유한킴벌리 교육훈련의 결과
- 본문내용
-
‘우리강산 푸르게 푸르게...’
우리나라에서 가장 자연친화적이고, 사회적인 기업 유한킴벌리. 유한킴벌리는 ‘인간중심’이라는 경영철학을 중심으로 고객뿐만 아니라 직원들에게도 다양한 자기계발기회와 복지제도를 제공하고 있다.
유한킴벌리가 직원들의 교육·복지에 많은 관심을 갖고 투자를 하는 이유는, 회사의 경쟁력은 ‘인재’라는 생각 때문이다. 즉, 내부인력(직원)을 단순한 사람이 아닌 자원으로 봄으로서 어떻게 사용하느냐에 따라 ‘이익 극대화’라는 기업의 최종목표에 더 효율적으로 도달할 수 있다고 생각한 것이다.
인적자원관리의 교과서적인 내용(또는 이론적인 내용)을 몸소 실천하는 기업. 당연하다는 것은 알지만, 실천이 어려운 것들을 몸소 실천하고 있는 유한킴벌리는 과연 어떠한 교육훈련을 통하여 인재개발을 꾀하는 것일까?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인터파크 투어 마케팅전략
- (위더스 경영정보시스템 A 레포트) 4주~5주 강의를 통해 확률변수와 겹합확률분포, 확률분포 대해 학습했습니다. 이산확률분포와 연속확률분포를 정의한 후, 두 확률분포의 차이점을 사례를 들어 설명하시오.
- 연예인 인사관리의 실태와 개선방향
- [외식산업론] 영국, 이탈리아, 인도, 캐나다, 터키, 프랑스, 호주 지역 식문화
- 인앤아웃버거 마케팅전략분석과 인앤아웃 브랜드분석및 인앤아웃 서비스차별화위한 전략분석및 인앤아웃 한국시장진출사례분석
- [서비스마케팅] 인앤아웃(In-N-Out Burger) 서비스 마케팅 및 한국진출
- [벤쳐창업경영론] 애견포탈서비스업 사업계획서 요약본
- [기업윤리] 기업사례를 통한 환경 윤리(풀무원과 CJ 제일제당, 홈플러스 사례)
- [경영] [파타고니아] 유기농 면제품의 블루오션개척과 기업의 핵심역량으로서의 친환경 경영철학
- 기업의 사회적 책임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