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문지] Apple의 iPhone 소비자의 브랜드 인식 수준 측정 설문조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3.21 / 2019.12.24
  • 4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다음의 질문에 간단하게 응답해 주세요.
2. 만일 당신이 스마트 폰을 구매하려고 할 때, 가장 먼저 떠오르는 브랜드는 무엇입니까?
3. 다음의 보기를 보고 떠오르는 기업명은 무엇입니까?
4. 다음의 미완성된 문장을 자유롭게 완성시켜 주세요.
5. Apple의 iPhone은 다음의 특성 중 무엇에 가장 적합하다고 생각하십니까?
6. Apple의 iPhone이 사람이라고 가정하고 다음의 문항에 답해 주세요.
7. Apple의 iPhone을 생각했을 때에 당장 느껴지는 감정은 무엇인가요?
7. 다음의 제품 특성이 Apple의 iPhone을 어느 정도로 설명한다고 느끼십니까?
8. 다음의 질문에 대하여 간단하게 응답해 주세요.


본문내용



1. 다음의 질문에 간단하게 응답해 주세요.
- 당신은 현재 스마트 폰을 사용하고 있습니까?
① YES ② NO
- 지금 사용하고 있는 스마트 폰은 어느 브랜드입니까?
- 당신의 성별은 무엇입니까?
① 남성 ② 여성
- 당신은 어느 단과대학 소속 입니까?

① 인문․사회
② 경영대
③ 공대
④ 전자정보
⑤ 농업생명
⑥ 법과대
⑦ 사범대
⑧ 생활과학대
⑨ 의대․약대․수의대





2. 만일 당신이 스마트 폰을 구매하려고 할 때, 가장 먼저 떠오르는 브랜드는 무엇입니까?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전략] 애플 Apple -5 Force Model(Michael Everett Porter)
  • 국내 기업들과 경쟁관계에 있지만 부품산업에서는 절대적인 협력관계에 있는 애플7) 美한인교수, 애플에 게임 공급8) 애플이 스마트폰 시장에 이어 반도체 부문까지 넘보고 있다. 4. 구매자->제품간의 차별성이 적고 소비자의 권익의식의 강화로 구매자 교섭력은 높다.1) 구매자의 교섭력5. 대체품1) 한국이 개척한 MP3, 결국은 애플이 독식2) 애플의 상승세설 문 지※ 애플사의 아이팟, 아이폰의 상표충성도에 관한 설문조사 결과 ※ 참고자료 목록

  • [통계] 스마트폰 수용의도 결정요인에 관한 연구(TAM의 접근)
  • 설문지의 구성본 연구는 스마트폰을 사용하고 있는 사용자들과 잠재 사용자를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실시하고 그 결과를 토대로 스마트폰 수용과 사용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을 분석, 측정하고자 한다. 설문지의 내용은 사회적 인식 7문항, 시스템 품질 7문항, 보안성 4문항, 어플리케이션 7문항, 개방성 7문항, 차별화 콘텐츠 5문항, 스마트폰의 유용성 7문항, 스마트폰의 용이성 7문항, 스마트폰 수용의도 5문항으로 구성하였으며, 설문 내용을 요약하

  • [마케팅조사론] 대학생의 편의점 이용실태
  • 인식– 단순한 기능 >> 다기능 확대 편의점 이용빈도(노출빈도 높은 대학생)– 통학생보다 기숙사생 or 자취생소득액 高 – 편의점 추가서비스 저항력 약함4. ConclusionQ & A Thank you ! 선호도 :여러6선호도 :여러7선호도 :여러8선호도 :여러9선호도 :여러10선호도 :여러11선호도 :여러12선호도 :여러13선호도 :여러14선호도 :여러15선호도 :여러16선호도 :여러17선호도 :여러18선호도 :여러19선호도 :여러20선호도 :여러21선호도 :여러22

  • 제품과 구매동기, 제품과 스마트폰의 속성간의 관계 연구
  • 수준(양쪽)에서유의합니다.상관분석에서유의확률(P)가0.046으로0.05보다작으므로통계적으로유의한것으로판단한다.귀무가설이채택되었다.-애플리케이션의다양성은스마트폰만족도와연관이있다.연구가설3: 브랜드와 스마트폰 만족도는 연관이 있을 것이다.h0: 브랜드와 스마트폰 만족도는 연관이 없을 것이다.상관계수브랜드스마트폰만족도브랜드Pearson 상관계수1.275*유의확률 (양쪽).044N5454스마트폰만족도Pearson 상관계수.275*1유의확률 (

  • 대학생 아이폰 iphone 이용 실태 조사
  • apple이 app store와 i tunes, 그리고 아이폰 기계, 즉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를 아우르는 디지털 생태계의 구현을 굉장히 체계적으로 이루어 놓았기 때문에 광대한 규모의 앱 시장의 형성이 가능하게 되었다. ( 그리고 이러한 광대한 규모의 앱 시장은 아이폰 유저들의 브랜드 로열티를 높이는 주요 원인 )  *4G의 등장과 iPhone 사용 행태 변화 예측 4세대 이동 통신 4G, 4th generation mobile communication  SBI2K(Systems Beyond IMT-2000), 즉 3세대 이동 통신 IMT-2000 이후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