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문지] 대학생들의 카드 수요에 관한 설문 조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3.19 / 2019.12.24
  • 5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설문지] 대학생들의 카드 수요에 관한 설문 조사
본문내용

4. 현재 주로 사용하시는 카드는 어떤 회사의 카드입니까? (하나만 선택)
① BC카드 ② 하나카드 ③KB카드 ④우리카드 ⑤신한카드
⑥ 삼성카드 ⑦ 현대카드 ⑧기타

5. 위 카드를 사용하고 계시는 주된 이유는 무엇입니까?
① 학생증 또는 주 통장을 만들 때 만들어줘서
② 다른 카드와 혜택을 비교해 봤을 때 가장 나은 것 같아서
③ 가장 나은 것 같진 않지만 그렇다고 나쁘지는 않은 것 같아서
④ 별로 맘에 들진 않지만 바꾸기가 귀찮아서
⑤ 기타

6. 현재 주로 사용하시는 카드에 대해 얼마나 만족하고 계십니까?
① 매우 만족 ② 만족하는 편 ③그저 그렇다
④ 불만족하는 편 ⑤ 매우 불만족

응답

9.
1순위( )

2순위( )

3순위( )







10.




11.





12.





13.




응답
14.



15.





16.







17.







18.







7. 다른 카드회사에서 좀더 좋은 혜택을 가진 카드가 출시된다면 현재 주로 사용하시는 카드를 바꾸실 의향이 있으십니까?
① 바꾼다. ② 바꾸지 않는다. ③ 혜택의 정도를 보고 결정하겠다.

8. 카드를 사용하지 않고 계신다면, 사용하지 않는 가장 큰 이유는
무엇입니까? (해당자만 답변)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도움이 많이 있습니다 갑사합니다
  • mk0***
    (2014.06.12 01:38:28)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조사] 대학생들의 인터넷 쇼핑몰 이용 시 구매만족 인지도 조사
  • 관한 학생들의 생각을 알아보았다. 또 인터넷 쇼핑 시 얼마나 만족 하는지에 대해서도 알아보았는데, 성별에 따라, 학년의 고저에 따라 결과가 다를 것이라고 예상하고, 남녀와 학년의 고저에 따라 나누어 따로 조사를 실시하였다.4) 샘플추출방법본 조사에서 조사대상은 대학생이라는 특정계층의 소비 및 구매성향조사이고 다양성이 존재하는 계층이므로 5점 척도 리커트 설문지를 사용하여 조사하게 되었다. 리커트 척도는 대학생들의 생각을 좀 더

  • [소비자행동론] 대학생의 신용카드 사용의 실태 분석
  • 카드의 의의를 제 2절에서는 신용카드 이용에 관한 재연구를 분석하기 위해 인구통계적 특성으로 구분하여 기존이론들을 고찰하였다. 제 3장에서는 연구의 모형 및 가설로서 기존이론들에서 중요하다고 판단되는 변수들로 실증분석을 하기위한 모형을 제 1절에 제시하고 제 2절에서는 연구모형에서 제시된 변수들간의 관계를 가설로 설정하였다. 제 4장은 실증적 분석을 담은 부분으로 제 1절에서는 변수의 조작적 정의, 조사방법, 설문지의 구성, 자료

  • 카페베네 경영전략분석-스타벅스와 비교
  • 관한 세미나를 한다면 카페 일부분을 회의실로 지원매장에 여러 가지 책을 구비하여 고객들에게 독서를 제안하는 것이다. 이러한 활동으로 카페베네만의 컨셉을 확실하게 홍보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6-3. 내실화- 가맹점의 상권보호 카페베네의 급격한 외형적인 성장으로 인해 가맹점들의 불만이 많아지고 있다. 카페베네는 가맹 계약 시에 `상권보호 조항`을 명확히 제시하지 않는다. 현재 동일상권은 물론이고 300m 남짓한 동일 선상의 거리에도 같은

  • [마케팅조사] 대한항공의 저가항공산업 진출 전략
  • 수요는 매년 증가하는 추세를 보이고 있다. 90년도에 도입된 배낭여행은 현재 대학생들에게는 누구나 한 번쯤 겪었을 법한 문화가 되었고, 몇 해 전부터 도입된 주5일 근무제는 여행 시간이 부족한 직장인들에게 주말 시간을 마음껏 이용하게 할 수 있게 함으로써 관광에 대한 여객기의 수요를 더욱 부추겼으며, 실제로 문화관광부와 한국문화관광정책연구원이 주40시간 근무제 도입 1주년을 맞아 수도권 직장인 864명(남 488명)을 대상으로 설문 조사한 결

  • [마케팅조사] 전북대앞 레스토랑 팀(team) 마케팅
  • 카드와 학생회 할인 사업과 제휴팀의 가격은 학생들이 자주가기에는 부담스러운 가격이다. 그래서 팀에 관한 설문에서도 높은 가격이 문제 되었다. 이것을 해결해 매출을 늘리고 간접광고를 할 수 있는 것이 통신사와의 제휴를 통한 통신사 카드를 가지고 할인을 받을 수 있게 만드는 것이다. 또 주요 고객인 대학생에게 할인 혜택을 줌으로써 많은 학생들이 이요하게 하고 입소문을 타는 구전 마케팅을 활용해야한다. ✰ 사원관리의 필요팀의 상품은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