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 market 지마켓 광고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3.19 / 2019.12.24
- 25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오픈 마켓 정의
2.환경분석
- 시장분석
- G market
- SWOT
- 고객분석
3.타깃 시장의 선정
4.광고 목표의 선정
5.광고 컨셉의 개발
6.크리에이티브 아이디어 구현
7.매체전략의 수립
- 본문내용
-
S
30개사 택배 사와 연계된
강력한 배송추적시스템
G마켓 재팬 등을 통한 다양한
판매자 연계
높은 브랜드 인지도
W
복잡한 구매시스템
한정된 구매자 층(20~30대)
고객관계형성(CRM)에 소극적
G마켓만의 USP 부족 (점유율 하락)
O
1인당 인터넷구매액 증가
매년 약 12%증가
구매항목의 다양화, 고급화
(오픈 마켓으로 명품을 구입)
스마트 폰, 태블릿PC 등 다양한 구매방법 도입
T
11번가의 급격한 점유율 증가
대형 포탈(네이버 등)의 오픈마켓 진입
Smart 소비자의 등장
최저가격비교 후 구매
출혈경쟁 심화 (통신사할인 경쟁 등)
오픈 마켓 간 고객 뺏어오기 현상의 심화
광고목표 40~50대 주부들의 G마켓 인지도 향상과 구매유도
세부목표
- 광고 시작 12주 이내 G마켓 인지도 80% 끌어올리기
- 처음 방문자수 50% 상승시키기
- 첫 구매이용률 20% 증가
30~50대 주부가 많이 보는 여성잡지 광고면 활용.
- Contents : 이벤트로 시행되고 있는 G마켓 체험버스와 G마켓 존 광고.
헤드라인 : “엄마, G 마켓 체험버스 놀러 가요!”
광고면 안에 사진과 함께 체험한 주부의 강력한 인터뷰 한마디를 담는다.
효과 : 집에서 구독으로, 혹은 미용실에서 잡지를 보며 광고 면을 접하고 호기심 유발.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영유아보육프로그램개발과평가] 영유아프로그램의 구성주의 모델과 개방주의 모델에 대해 비교 분석하시오
- 실습생프로파일(사회복지현장실습, 사회복지전공동기, 실습기관선택이유, 성취목표, 목표달성파악, 자신의강점과약점, 취미와특기, 바라는점)
- 가족사정의 개념과 생태체계적 관점에서의 중요한 기준 5가지를 열거하고, 각 기준에서 해야 할 역할을 서술하시오
- [사회복지실천기술론] 사회복지실천기술의 개념과 특징에 대해 설명하고, 사회복지사의 가치에 대해 서술하시오.
- [매스컴과 현대사회]영화 `트루먼쇼`가 보여주는 현대매스미디어에 대한 비판
- 구문 의미 이해력 검사
- 광고학, 광고의 역기능이 무엇인지 알고 있는 대로 기술하시오
- 2주 1강에서 성격 5요인 이론에 대해 학습했습니다 성격 5요인에 비추어 자신의 성격을 분석해보세요
- A+ 효과적인 리더의 행동의 두 유형을 설명하라
- A+우리나라 기업가(대기업 또는 벤처기업, 중소기업등)의 창업정신, 창업과정,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