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쇼핑몰의 중국 시장진출을 위한 사업계획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3.19 / 2019.12.24
- 38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Environmental research
-중국시장분석 및 현황
2.STP
3.Business plan
-마케팅믹스전략
4.conclusion
- 본문내용
-
동종업계 현황- 한국 온라인쇼핑몰 진출 성공 전략
2. 사진 촬영 기술 -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음
‘집 경제’, ‘Stay-at-home economy’로,
외출과 사교활동보다는 컴퓨터와 인터넷을
통해 ‘집안’에서 이뤄지는 경제활동
주로 20~30대 젊은이들이 외출을 줄이고 누에고치처럼 자신의 생활공간인 ‘집안’에서 쇼핑과 여가를 보내는 누에고치 족
호황산업 :
중국 내 온라인 쇼핑시장이 급성장
고가품보다 중저가 제품의 매출 급증
온라인게임 호황
온라인 교육시장 활발
-유행에 민감한 젊은 층을 겨냥하여 최신
유행하는 한류패션을 신속하게 출시
안전한 지불 시스템으로
안전거래 추진
자체 온라인 결제시스템을 구축
*온라인 결제가 잘못될 경우
자체 배상 처리
(중국은 신용시스템 중요)
자체 메신저 장착
쇼핑몰 자체 메신저를 설치해 구매자와 판매자가
쉽게 접촉해 직접 거래가
가능하도록 함
*실시간으로 제품 관련 문제 해결
자체 문류센터 운영
물류 시스템 구축으로 물류시스템
미비 방지
(온라인 구매자 12% 배송 받지 못한 사례 있음)
- 참고문헌
-
KOTRA -2011상반기 중국 온라인 시장 분석
한국무역협회 -2011 상반기 중국 인터넷 현황
중국인터넷정보센터 CNNIC
CHINA Intel Consulting
McKinsey Quarterly Investment
상해 아이오지텍 마케팅담당 마루루
한국 중국 진출 온라인 쇼핑몰 http://hanyimall.com
한국 중국 진출 온라인 쇼핑몰 gumzzi.com
한국 중국 진출 온라인 쇼핑몰 ogage.cn
중국 온라인 오픈마켓 플랫폼 Taobao
중국 시장 진출 한국 오픈마켓 플랫폼 Tokorea
중국 인터넷 정보원 site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