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촉진전략론] 애플사의 IMC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3.19 / 2019.12.24
- 35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서론
기업 선정
이유
2.본론
애플사의 IMC전략
3.결론
애플사의 개선방향 및 시사점
- 본문내용
-
1955년 2월 24일 ~ 2011년 10월 5일
애플의 최고경영자
컴퓨터 산업과 엔터테인먼트 산업의 중요 인물
1976년 스티브 워즈니악, 로널드 웨인과 함께
애플사 공동 창업
1985 경영분쟁으로 애플을 떠남
2001년 정식복귀 후 i-mac, i-pod, i-phone 등..출시
→ 애플 2를 통해 개인용 컴퓨터 대중화
→ 애플이 혁신과 시장에서의 성공을 이룩하는 데에
크게 기여
- 매니아 층 형성
( 스스로 아이폰의 장점 및
기능들을 광고해 줌 )
인터넷의 발달로 유통망
확보 용이
전 세계 많은 사용자 보유
애플의 제품은 세련되고
혁신적이라는 긍정적 이미지
STP 전략
< Targeting> - 표적시장
연령층
20 – 30대의 청년층
추구하는 가치
다양한 기능과 최신제품에 민감한 얼리어댑터 유저 및 유행에 어느 정도 편승
하기 원하는 일반 유저
(3) 핸드폰 기능
언제, 어디서나 인터넷에 접속하길 원하고, 항시 이메일 등을 체크 해야 하는
기존 스마트 폰 및 PDA폰 사용자 시장
☞ 애플의 내구성 문제와 제품 상의 문제들이 속속히 들어남
아이폰의 유통적인 측면과 한국 소비자들의 특성을 이해하지 못한 채 표준화 추구
사후서비스를 적시에 받을 수 없고, 구입 후 얼마 후 제품에 문제가 발생 했을 때 리퍼 제품과의 교환을 해줌
한국 사람들은 블루투스에 익숙해 있지만 애플사는 불완전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고 키보드에 익숙하지 않음에도 이를 사용해야 함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영학원론] 3M의 기업문화사례연구
- [조직론] 지식경영의 성과와 기업문화 및 조직동기유발이 가지는 상관관계에 관한 연구
- 해외시장 진출 방식의 실행
- 닭꼬치 사업계획서 [사업개요, 사업 내용, 시장조사와 분석, 마케팅 분석 등]
- 경영전략론_1 산업의 수익을 결정하는 마이클 포터의 5force에 대하여 특정 산업의 예를 들어 설명하시오 2 핵심역량을 결정하는 3가지 요인과 핵심역량 전략에 관하여 사례를 통하여 설명하시오 3 4차 산업혁명에 따른 제품(product) 일하는 과정(process) 요구하는 사람과 깅버문화(people)가 어떻게 변화하여야 하는지에 관한
- 호텔경영론-호텔조사보고서 인천파라다이스호텔Paradise Hotel Incheon
- [DIY산업의 초우량 기업 홈디포(Home Depot)] DIY산업의 초우량 기업 홈디포(Home Depot)
- 인간발달의 다양한 개념과 발달의 원리에 대하여 학습 하였습니다 발달의 개념을 발달, 성장, 성숙, 학습으로 구분하여 정리하고 인간발달의 일반적 원리를 정리하시오
- 디지털 휴먼 개요, 활용사례, 관련 기술 및 필요성 [디지털 휴먼,디지털 인간,인공지능,Digital Human]
- 워크샵 계획 ppt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