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딸 - 죠스떡볶이 사업타당성 비교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3.19 / 2019.12.24
- 20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2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9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아딸과 죠스떡볶이소개
2.선정이유
3.조사과정
4.메뉴소개
5.매출비교
6.유통과정
7.주변 상권
8.Swot분석
9.4p분석
10.비교분석 및 개선방향 제시
- 본문내용
-
대학생들이 저렴한 가격으로 자주 사먹을 수 있는 떡볶이 분식
죠스 떡볶이와 아딸은 소규모 개인 자영업(포장마차형식 등등) 을 기업화와 브랜드화에 성공하여 그 공급이 체계화되어 최근 물가지수에도 반영되는 등 특색이 있다고 생각하여 선정.
학교 앞 상권에서 트럭에 떡볶이 파는 것이 흔했었는데 어느새 떡볶이 분식도 엄연한 음식 프랜차이징의 한 종류로 떠오르고 있음.
죠스푸드와 아딸에 관하여 인터넷을 통해 사전조사
죠스떡볶이 건대입구역점과 아딸 건대2호점을 방문하여 사장님과 직접 인터뷰
죠스떡볶이(이하 ‘죠스’)는 실제로 상경학부 1학년 김태헌 군이 아르바이트를 하면서 직접 체험
인터넷을 통한 추가적 조사
아딸처럼 3, 4인용 박스포장 세트메뉴 등 테이크 아웃 메뉴를 강화하여 매출을 늘린다.
일부 타 가맹점이 시행 중인 학교 등 가까운 거리의 배달주문 서비스를 실시하여 수익성을 높인다.
자료평가
- 참고자료로 잘썼습니다
- 24921***
(2017.12.04 12:01:18)
- 아딸 - 죠스떡볶이 사업타당성 비교분석
- eoqkrd***
(2012.05.21 17:28:44)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마케팅] 스타벅스의 3C, STP, SWOT, 4P 분석
- [조직론] 스타벅스의 가치관과 동기부여
- 전략경영론 - 스타벅스커피
- GS 홈쇼핑의 디지털 패러다임 변화에 따른 마케팅 전략 분석
- 토스 toss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토스 toss 서비스분석과 경쟁분석 및 토스 향후전략 제시
- [마케팅 관리][한국항공대] 인공지능이 가져올 미래에 관해서
- 이마트트레이더스 기업전략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이마트트레이더스 향후전략제시 PPT
- 스타벅스 조직문화와 인사관리
- [기업경영사례] 치킨산업에서 교촌치킨의 성공 요인 분석
- 나,건축가 안도 다다오 줄거리 소개 및 책을 읽고 새롭게 배운점과 가장 기억에 남는 문장과 나의생각정리 느낀점 - 나,건축가 안도 다다오 독후감,서평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