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마케팅] Melon 멜론 기업 분석을 바탕으로 한 마케팅 전략 방안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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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기업소개 Introduction
외부 환경 분석 External Analysis
내부 환경 분석 Internal Analysis
SWOT 분석 SWOT Analysis
본문내용
휴대폰 및 MP3 제조사와의자사 기술 지원 계약
융합형 휴대용 디바이스 수용


PC, 모바일, TV, DMB 등을통한 음원 공급 활동
DRM 기술 개발 및 적용


저작권의 중요성 존중 (MLB)
국내 최다 음원 확보 성공
음원권자와 멜론의 윈윈

브랜드 파워 / 시장 점유율업계 1위, 온라인 음악 서비스의 대명사
품질 / 서비스소비자의 인식과는 달리, 현재로서는경쟁우위 요인이 많이 상쇄된 상태
유통파워 / 고객 창출SKT와 연계한 막강한 유통파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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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내용 구성이 좋네요!
  • blackleas***
    (2012.05.14 14:25: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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