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무역] 교원 L&C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3.19 / 2019.12.24
  • 12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 개요
󰊲 정수기 시장 동향
󰊳 정수기 SWOT분석, 4P전략
󰊳 Circular Letter
󰊳 Credit Inquiry

본문내용
중국인의 웰빙 의식 증대와 소득증가 및 구매능력 제고로 물(음수용) 관련 가전제품 시장이 빠르게 성장하고 있음.

시장 보급률 낮지만 선호도 높아, 향후 시장 발전가능성이 큼.

로컬업체 위주로 이뤄진 시장구조.

Promotion

중국에서 인기 있는 한류스타를 모델로 씀으로 브랜드를 알리고, 더불어 주방의 필수 용품임을 인식시킴.

A/S 가 확실하다는 점을 인식시키는 광고 제작.

전문 판매점을 설치하고 소비자의 정수기에 대한 인지도를 높이기 위한 시음식 시행.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웅진코웨이 마케팅전략
  • 인터넷 한겨레 www.hani.co.kr 환경부 www.me.go.kr 한국능률협회 http://www.kma.or.kr네이버 블로그blog.naver.com/hunting4u?Redirect=Log&logNo=60002592934www.globalwindow.org 마이애미 무역관 최윤규, 미 정수기시장 진출 대형 유통체인점 활용해야, 2002-9-21,네이버 백과사전, 환경산업(環境産業, environmental industry)요약하자면 환경산업은 산업활동이나 국민의 일상생활에 수반되는 오염물질을 사전에 방지하거나 사후에 처리하는 제품과 설비, 서비스를 모두 아우르는 말이다.

  • [유통마케팅] 레인콤의 전자사전 중국 진출 전략
  • 인터넷이나 홈쇼핑에서 물건을 구입하더라도 우리나라와 같이 먼저 대금을 온라인으로 지급한 후 물건을 배송 받는 것이 아니라, 먼저 물건이 배달된 후에 택배 기사에게 현금으로 대금을 지급하는 ‘훠따오푸콴(貨到付款)’ 방식이 대부분이다.이러한 중국인의 특성을 감안한다면, 중국 소비자의 마음을 움직이고 지갑을 열 수 있는 마케팅 전략의 키워드는 하나다. 바로 ‘믿고 구매할 수 있는’ 고품질제품을 만드는 것, 나아가서는 신뢰할 수 있는

  • [국제마케팅] LG DVD 터키시장의 실패
  • 전략이라고 생각한다.Ⅶ. Sources of informationhttp://blog.naver.com/iamkkugi?Redirect=Log&logNo=60000495524http://www.translation-services-usa.com/countryguides2/turkeycountrytransportation.shtmlhttp://www.turkeytravelplanner.com/details/Money/ExchangeRates.html(환율)http://www.doviz.comⅢ. 結論이렇게 문화와 경제 환경 분석에 대해서 보고서를 작성해 보았습니다. 거시분석을 통해서 마케팅 계획수립에 대한 기본적인 기반을 알아보았습니다. 이제 우리조가 남은 기간에 해야 할 것은 경쟁시장의 분석

  • [경영] 하이트 시장산업구조분석
  • 전략 필요③ 신제품 표적시장 선정 및 POSITIONING 전략A. 표적시장 선정- 연령 : 20대 초반 ~ 30대 초반- 직업 : 직장인, 가정주부, 대학생- 특징 : OB맥주 선호(당사 제품 선호도가 가장 낮은 집단)B. 맥주의 POSITIONING 전략④ 신제품 마케팅 MIXPRODUCTPRICEMAIN: 지하 150m의 100% 천연수로 만든 순수한 맥주- 맥주보리 껍질을 분리(De-husk공법) 제조하여 만든 부드러운 맥주- M.C.F.공법으로 살균하지 않고 효모 를 걸러 내어 신선하면서도 장기간 SUB : 보존이 가능

  • [공사] [공사] 한국수력공사 기출문제 수정본
  • 마케팅등 핵심부분에 전념하는 기업? 답 : 모듈기업 (보기 : 가상기업, 벤처기업, 한계기업 등) 모듈기업 module corporation - 부품이나 완제품을 외부기업으로부터 받아 최종제품을 판매하는 기업. 대표적인 모듈기업으로는 나이키, 리복 등이 있으며 국내에서는 이랜드가 대표적이다. 가상기업 假想企業, virtual corporation - 동종업체, 협력업체나 경쟁업체 간에 전략적 제휴나 합작관계를 맺고 이를 통해 형성하는 기업 네트워크로서 특정목적을 달성한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