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음료 관리론] 더 오니기리 전략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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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목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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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더 오니기리 소개
기업소개 ㅣ선정동기 ㅣ 사업방향
2. 본론
운영관리 ㅣ 메뉴소개 ㅣ 상권 및 유동인구 ㅣ 경쟁업체
3.전략 제시
SWOT분석 ㅣ 4P
4.결론
문제점 및 개선방안
- 본문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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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9년, 외식시장에서 제대로 된 먹거리만이 살아남을 수 있다는 신념과
소울 푸드로서의 자신감을 가지고 프랜차이즈 사업을 시작한 일본 고유의 전통음식을
한국인의 입맛에 맞추어 낸 삼각김밥을 주력 메뉴로 구성한 퓨전 일식 수제주먹밥 전문점.
행복을 전하는 젊은 기업을 모토로
고객에게 안전하고 신선한 식품을 공급
Q. 가장 인기있는 메뉴는 무엇인가요?
스팸 데리야끼, 치즈 참치 날치알, 떡갈비, 치즈 참치마요, 참치 날치알 다섯 가지가 가장 잘 나간다.
Q. 가맹점 마다 메뉴 관리방법과 왜 지점마다 메뉴판에 부가적인 메뉴의 차이가 있는가?
테이블 회전율을 원활하게 하기 위해서 가게 규모에 따라 메뉴의 차이가 약간은 있다.
오니기리의 기본 메뉴는 동일하지만 부가적인 메뉴에서는 가게의 규모에 따라
한계가 있으므로 가맹점마다 다르다.
Q. 메뉴 개발하는 방법은?
가맹점에서 메뉴에 대한 아이디어가 있을 경우 본사에 의견을 제출하여 검토를 거친 후
완성된 레시피에 따라 각 가맹점으로 통보된다.
개별 가맹점에서 단독으로 새로운 메뉴 는 판매할 수 없다.
Q. 식재료 관리는 어떻게 하나요?
A. 당일 판매되는 양만큼의 식재료를 최대한 남지 않도록 준비한다.
남는 식재료는 버린다. 근데 거의 남는 경우가 잘 없다.
Q. 하루 판매량은 정해놓고 하나요?
A. 네. 남은 식재료는 버리기 때문에 낭비를 최소한으로 줄이기 위하여 하루 판매량을 정해 놓고 식재료를 준비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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