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마케팅] 까사미아-Casamia 성공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3.19 / 2019.12.24
  • 26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기업소개

(1) 기업명, ci
  (2) 까사미아(casamia) 연혁, 기업이념
  (3) 사업 분야 (brand)

2. 성공전략
(1) 까사미아의 원스톱 전략
  (2) 까사미아의 전략적 포인트

3.결론
본문내용
CI(Corporate Identity)




많은 잠재적 고객들에게 인지되어 있지 않다는 약점을 사명을 이용한 로고를 사용함으로써 어느 정도의 브랜드 이미지 구축과 자사 홍보를 겸하고 있습니다.
동시에 ‘Lifestyle Store’라는 주 사업 분야를 인식시켜 줌으로써 다양한 구매 계층에 잠재적 이미지를 표현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까사미아(Casamia)만의 CI 설정을 통하여 심볼, 로고타입, 슬로건을 조합하여 복합적인 효과를 창출하고 있습니다.



1. 원가우위 전략
1) 물류비용, 재고비용 감소
- 정보시스템 도입 (WMS, POS)
→ 물류비용, 재고비용 대폭적으로 감소

2) 생산부문 아웃소싱
- 1991년 대부분의 공장 처분
→ 디자인과 유통에 집중, 원가절감
디자인에 대한 역량의 집중 가능
디자인과 브랜드 이미지 부분에서 강한 경쟁력을 갖출 수 있는 힘을 실어주었다.
고객에 대한 차별화된 서비스와 충성도 높은 고객 확보
향후 가구산업의 새로운 진행 방향인 리모델링 부분으로의 진출에 대해서도 긍정적으로 대응할 수 있는 능력을 보유
완벽한 공급자 관리로 지속적인 거래 가능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까사미아 casamia 브랜드파워 강화를 위한 마케팅전략
  • 까사미아 브랜드파워 강화를 위한 마케팅전략Acavision 47기 Marketing Project (6팀) casamia’s new identitySituation Analysis 방향제시Brand StrategySTP AnalysisIMC StrategyContentsⅠⅡⅢⅣⅤChapter I. Situation AnalysisStep 1산업(시장)분석1. 시장규모 및 전망2. 산업(시장)트렌드Step 2소비자분석1. 소비자 구매성향2. 소비자 트렌드Step 3경쟁사 및 자사 비교분석1. 제품전략 분석2. 제품컨셉 분석3. BCG 포트폴리오4. 포지셔닝 맵Step 4자사(브랜드)분석1. 성과분석(재무

  • [고급마케팅] 일룸 iloom 브랜드 repositioning(리포지셔닝) 전략
  • 17, http://www.hani.co.kr/arti/economy/marketing/282497.html, 2009. 12. 04이동조, 마케팅공모전으로 기업전략 세워라, 씽굿 공모전 포털사이트강세룡 외, 퍼시스, 서울대투자연구회, 2009. 5. 21김효열, 브랜드 확장의 성공 사례, , 2002년 05~06월호김낙훈, COMPANY 기업인 탐구, 2006. 02. 08, 퍼시스 홈페이지, 2009. 12. 06http://www.iloom.com 일룸 홈페이지http://hansem.com 한셈 인테리어 홈페이지http://borneo.com 보르네오 홈페이지http://casamia.com 까사미아 홈페이지Team: Olleh

  • [성공전략사례분석] 대한항공 상용고객우대제도 운영 및 효과적 활용 방안 연구 -마일리지제도
  • 성공적으로 시행하고 있다. 세계적 항공사에서 활용하고 있는 마일리지 소진 전략을 적극적으로 벤치마킹, 보다 마일리지의 순환성을 확대 시켜나가야 마일리지 제도의 장기적 운영이 가능할 수 있다. (2) 신규 시장 선점세계 항공 업계를 선도하는 글로벌 항공사 비전에 걸맞게 국내 시장 뿐만 아니라 마일리지 제도가 많이 활성화 되지 않은 해외 시장으로 진출해야한다. 21세기 동북아지역의 항공운송시장은 중국 경제의 비약과 더불어 타 지역에 비

  • 프리미엄 아웃렛
  • 까사미아’, ‘르크루제’, ‘로얄알버트’, ‘로얄코펜하겐’, ‘시아’, ‘테팔’ 등 생활주방용품 브랜드와 ‘러시’, ‘더코스메틱 컴퍼니 스토어’ 등 바디&코스메틱 브랜드, 여주 농 특산물 판매장 등 패션 브랜드 이외에 다양한 아이템을 구성한 것이 기존 아웃렛과 차별화된 점 중 하나다. 여주 Premium Outlet – 마케팅 & 성공전략- 철저한 브랜드 중심 운영 실질적으로 임대사업을 하고 있는 신세계 Chelsea 는 ‘anything you can do in your store’를

  • 국내기업들의 해외진출 전략 사례를 들고, 성공과 실패 요인을 설명하시오
  • 있어 한국인들일 약간 등쳐먹을 생각하는 경향도 적지 않다. 그러므로 중국에서 조선족들을 채용하여 통역을 사용하기보다 통역 담당을 따로 채용하여 진출하거나, 경영 및 임원진부터가 중국어에 대한 역량을 가져야 할 일이다.참고자료김미숙, 『한국의 대중국 직접투자에 관한 연구』, 연세대 석사학위논문, 2003.김신, 『국제경영학』, 박영사, 2006.김신, 『무역학원론』, 법문사, 1994.김신, 『한국기업의 세계 경영전략』, 도서출판 석정, 1994.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