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경험관리(CEM)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3.19 / 2019.12.24
- 23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3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고객경험이란
1) 고객경험
2) 고객경험의 유형
2. 고객경험관리(CEM)
1) 고객경험관리의 개념
2) 고객경험관리의 필요성
3) 고객경험관리 PROCESS
3. 고객경험관리사례
1) SK Telecom
2) Hilton Hotel
4. 결론
- 본문내용
-
고객경험관리
Customer Experience Management
감성마케팅을 바탕으로 ,
기업이 고객과 만나는 모든 접점에서 이루어지는,
기업 내부를 고객중심적으로 혁신하는 전략 및 실행 Process,
Customer Experience Management
시간, 장소, 상황 등을 통해 각각의 구체적인 경험과 고객의 기대 수준 등을 파악
29개의 고객 경험경로와 117개 세부 경험 요소 도출
고객경험관리 과제를 도출, 지속적인 개선
A Canadian-based international ultra-luxury, five-star hotel management company.
Zagat Survey rank the hotel chain's 84 properties among the top luxury hotels worldwide.
"100 Best Companies to Work For" by For tune every year since the survey's inception in 1998, ranking 53rd in 2011.
2005년 4%이던 고객 불만율을 2006년 2%로 줄임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금융기관론] 다이아몬드 펀드실패사례
- 전수환경영학 요점정리/공사공단/공기업/전공필기/통합전공/경영학/경영요점정리
- 인터넷비지니스모델(이비즈니스모델, E-biz모델)의 유형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국제경영] 마텔(Mattel)의 성공전략 분석
- [홈페이지제작.기획]전문적인 홈페이지제작기획서
- (A+) [인간관계론] 4주 1강에서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개인행동은 일반적으로 특정 시점에서 가장 강한 욕구에 의해서 결정된다고 매슬로우는 정의하였습니다. 매슬로우의 욕구 이론을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설명 한 후, 욕구이론의 장단점을 제시해 봅시다.
- BSC의 활용과 효과 및 시사점
- [마케팅] 신제품 실패사례 조사 -JOY, 미(米)소주, 스마트폰
- 기업문화의 이해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