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노래방 기기 TJ미디어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3.19 / 2019.12.24
  • 24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TJ미디어 소개
2.시장분석
3.마케팅분석
4.마케팅믹스
5.결론
본문내용
1,967,267슈퍼스타K3에 지원한 도전자들의 수
▶ 196만 7천 267명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오디션답게
사상 최대 규모인 196만 7천 267명이
국내 8개 지역과 해외 3개국 5개 지역
슈퍼스타 K3에 지원


스마트 반주기 개발
기 능 추 가 ▶ 업그레이드

스마트 기기 ▶ 편리성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학] 태진미디어 종합엔터테인먼트 기업으로
  • *개요요약*♣ 기업요약:1981년 태진음향으로 설립한 태진 미디어는 노래방기기 제조회사로 더 잘 알려져 있다. 하지만 2000년 이후부터 지속적으로 휴대폰 벨소리 서비스, 케이블 방송국과의 전략적 제휴, 노래 반주기계의 계속적R&D로 네트워크반주기 와 미디어콘텐츠 개발, 앞으로 음반제작 및 스타마케팅, 공연기획 및 후원활동 등으로 적극적인 종합엔터테인먼트 기업으로의 전환을 도모하고 있다♣ 기업선정이유: 현대사회는 고부가가치를 생산해

  • [기업분석] 노래방시장의 떠오르는 기업 `TJ미디어`(태진미디어,질러넷) 기업분석
  • MR-800 Dolby 5.1 Sound System마케팅노래방의 차별화 선언!!► 기업선정 이유 및 소개► 노래반주기 소개► 노래반주기 시장분석► 경쟁사 분석► TJ 미디어 분석 및 전략 제시► 향후 전망 차 례기업선정 프롤로그■ 기업선정 이유▪ 고품격 음질에 대한 소비자들의 Needs와 Wants에 따른 세계최초로Dolby 5.1 사운드 시스템을 장착한 MR-800의 출시▪ 침체 되었던 노래방 시장에 TJ미디어의 브랜드 고급화와 차별화 시도(빠른 시장 점유율 상승 가시화)■

  • [문화마케팅] TJ미디어, 질러(ziller) 브랜드의 이미지 제고 전략
  • 노래방’Concept : ‘유쾌한 소통’노래방음악 전문 기업beforeafterpage*6. 기대효과포지셔닝대표적인 유쾌한 기업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존경받는 기업홍보효과투자 대비 홍보 효과의 극대화매출증대인지도와 선호도 상승은 매출 증대로 이어짐인식 개선노래방에 대한 부정적인 인식의 개선사회의 개인주의/단절 등을 ‘소통’으로 풀어 냄대중화주타겟(10~20대)에서 2차 타겟(30대 중후반)으로 시장 확대기대효과유쾌한 소통, TJ Media장기 비

  • 수노래방 마케팅전략 분석및 새로운전략제안
  • 럭셔리 秀 노래방 마케팅전략Ⅰ. 들어가며1. 수노래방 소개- 기존에 노래방은 주로 건물지하에 위치하여 어둡고 탁한 이미지가 매우 강했다. 공기도 탁할뿐더러 담배연기와, 주류, 심지어 노래방도우미까지 등장하는 등 퇴폐적인 이미지로 변색되기 시작했다. 그리고 일반노래방들은 단순히 노래만 부르는 곳으로 인식 되어왔기 때문에 내부 환경의 인테리어와 청결함 등이 중요하게 여겨지지 않았다. 그런데 기존의 노래방이미지에서 탈피하여 과

  • 수(秀) 노래방의 마케팅 분석
  • Marketing Analysis수(秀) 노래방의 마케팅 분석목 차Ⅰ. 들어가며.Ⅱ. 노래방 산업 상황Ⅲ. 수노래방의 기업소개가. 연혁나. 수 노래방의 경영이념다. 수 노래방의 업적의 의의Ⅳ. 마케팅 분석마케팅 원론가. 경쟁업체나. 전략분석① SWOT② STP 분석③ 4Ps + Service④ Globalization⑤ CRMⅤ. 문제점 및 개선 방안① SWOT② 기타 분석 틀Ⅵ. 마치며.참고자료Ⅰ. 들어가며.사람이 쾌락 혹은 즐거움을 느끼는 데에 음주가무가 어느 정도 한 자리를 차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